상단영역

본문영역

락앤락, 건강한 여름나기 위한 ‘썸머세일 프로모션’ 진행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7.16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본격 더위가 시작되는 초복을 맞아 건강한 여름나기를 제안하는 ‘썸머세일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락앤락은 이번 썸머세일 프로모션이 오는 31일까지 플레이스엘엘 매장 등 전국의 26개 직∙가맹점과 온라인 자사몰 ‘락앤락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고 16일 밝혔다.

특히 복날을 앞두고 보양식 조리를 도와줄 각종 쿡웨어는 물론 더위와 장마철에 유용한 주방용품 등 여름 시즌 다양한 베스트셀러 품목을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인다.

락앤락, 썸머세일 프로모션 진행 [이미지=락앤락 제공]

먼저, 여름철 건강 보양식을 보다 맛있게 요리해줄 쿡웨어가 눈길을 끈다. 바닥뿐 아니라 옆면까지 3중 구조로 만들어진 ‘통 3중 스텐 쿡웨어’는 열전도율과 보존율이 우수해 삼계탕이나 국, 찌개 등 오래 끓이는 요리에 적합하다.

몸체부터 뚜껑, 손잡이까지 모두 스테인리스를 소재로 만들어져 내구성이 우수한 것도 장점이다. 통주물로 제작돼 가마솥에서 조리한 것처럼 음식의 깊은 맛을 살려주는 ‘우드핸들 통주물 쿡웨어’와 홈쇼핑 인기 상품인 프리미엄 쿡웨어 ‘살롱 시리즈’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불 없이 조리가 가능한 간편식 전용용기도 주목할 만하다. 간편식을 담아 전자레인지에 조리하는 ‘렌지락’과 내열유리 소재로 만들어져 오븐부터 에어프라이어까지 안심하고 활용할 수 있는 ‘간편식 글라스’는 3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최근 복날을 앞두고 가정간편식 보양식 제품이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어 바쁜 맞벌이 부부나 1인 가구 등이 활용하기에 제격이다.

장마철 습기로 인한 식재료 고민을 덜어줄 아이디어 용기도 다채롭게 마련했다. 보관이 까다로운 쌀과 잡곡을 담아둘 수 있는 ‘쌀통’과 눅눅해지기 쉬운 김과 시리얼, 견과류 등에 안성맞춤인 ‘김 보관용기’ 및 ‘건식품 보관용기’ 등을 구성했다. 제품 모두 뚜껑에 수분 제거를 위한 제습제가 포함돼 오래도록 식재료의 바삭한 식감을 유지해준다.

이 외에도 냄새를 완벽하게 차단해 주방위생을 지켜줄 ‘음식물 쓰레기통’과 대표 과일인 수박을 세균 번식 없이 보관해 줄 ‘수박 보관용기’, 캠핑 시 식재료를 안전하게 챙겨갈 ‘쿨러백’ 등 여름철 쾌적한 생활을 지원해줄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이경숙 ㈜락앤락 한국영업본부 상무는 “올 여름은 역대급 무더위가 예고된 만큼 소비자들이 건강하게 여름을 날 수 있도록 제안하고자 대규모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엄선해 선보이는 락앤락의 여름시즌 베스트 아이템으로 든든한 보양식부터 주방 위생관리까지 철저히 챙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락앤락은 복날을 기념한 추가적인 이벤트도 마련했다. 락앤락몰에서는 기획전 제품을 5만원 이상 구매 시 영양보충을 도와줄 오뚜기 영양닭죽을 증정하고 네이버 공식 스토어팜에서는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브랜드대전을 열어 한층 더 폭넓은 혜택을 선사할 계획이다.

초복인 16일에는 지마켓과 슈퍼딜 행사를 기획해 조리가 손쉬운 스피드쿡과 렌지락을 할인 판매하고 오뚜기 영양닭죽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