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미샤, '수퍼아쿠아 울트라 히알론 무오일 수분앰플' 출시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07.1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미샤가 오일 없이 촉촉하게 피부를 가꿔주는 수분앰플을 선보인다.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수퍼아쿠아 울트라 히알론 무오일 수분앰플'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미샤 수퍼아쿠아 울트라 히알론 무오일 수분 앰플 연출컷 [사진=에이블씨엔씨 제공]
미샤 수퍼아쿠아 울트라 히알론 무오일 수분 앰플 연출컷 [사진=에이블씨엔씨 제공]

신제품은 오일이 함유되지 않은 수분 앰플로 끈적임이 적고 촉촉하다. 다양한 크기의 히알루론산 분자가 함유된 10중 히알루론산 복합체가 피부에 수분을 채워준다. 수분이 쉽게 날아가지 않도록 잡아주는 프룩토올리고사카라이드와 글루코오스, 프룩토오스 등 다당류 성분도 함유됐다. 

글로벌 의학 연구 센터에서 '수분에 의한 열자극 진정', '수분 개선'의 인체 적용 시험을 마쳤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진 메틸파라벤, 프로필파라벤 등 20가지 성분을 제외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스킨으로 피부결을 정돈한 뒤 앰플을 피부에 도포해 손바닥 온도로 흡수시켜주면 좋다. 건조하지만 번들거림이 걱정되는 여름철이나 수분 부족형 피부로 고민인 사람에게 제격이다. 

에이블씨엔씨 이준성 마케팅 부문 전무는 “신제품은 오일이 함유되지 않아 더운 날씨에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다”며 “뛰어난 보습 효능으로 베스트셀러인 수퍼 아쿠아 크림의 뒤를 이을 것”이라고 말했다. 

미샤 수퍼 아쿠아 울트라 히알론 무오일 수분앰플의 용량은 40ml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