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이투자증권, 건강 맞춤형 사회공헌 실시...어르신들께 삼계탕과 여름이불 후원

  • Editor. 이은실 기자
  • 입력 2020.07.20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은실 기자] 하이투자증권이 무더위에 지친 어른신들을 위해 건강 맞춤형 사회공헌을 실시했다.

하이투자증권은 윤리경영 실천과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서울 문래동 소재 구립 영등포노인종합복지관에서 지역 내 어려운 어르신들께 삼계탕과 여름이불을 후원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DGB금융그룹에서 무더위 극복을 위해 진행하는 ‘DGB 블루 윈드’에 동참하고자 실시했다.

하이투자증권이 지역 내 어려운 어르신들께 삼계탕과 여름이불을 후원했다. 박용희 하이투자증권 전략기획본부장(오른쪽) [사진=하이투자증권 제공]
하이투자증권이 지역 내 어려운 어르신들께 삼계탕과 여름이불을 후원했다. 박용희 하이투자증권(오른쪽) 전략기획본부장 [사진=하이투자증권 제공]

'DGB 블루 윈드'는 DGB사회공헌재단 소속 동행봉사단에서 매해 혹서기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해 진행해 온 'DGB 사랑의 복삼계탕' 행사의 새로운 이름으로 사회공헌의 바람을 일으키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하이투자증권은 DGB사회공헌재단에서 준비한 후원금 200만원을 삼계탕 200봉과 여름이불 105채 구매 용도로 기부했으며 전량 영등포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어르신들께 전달된다.

특히 해당 물품은 혹서기 더위와 열대야를 대비해 어르신들의 건강 맞춤형으로 마련됐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

김경규 하이투자증권 사장은 "올 여름 역대급 폭염이 예보되는 가운데 특히 무더위에 힘들 수 있는 어르신들의 건강에 자그마한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하이투자증권은 DGB금융그룹 내 모든 계열사와 함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