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웰컴저축은행 "웰뱅 고객 누구나 5000원을 쏜다"…종합 금융 플랫폼으로서 역할 '톡톡'

  • Editor. 이은실 기자
  • 입력 2020.07.22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은실 기자] 웰컴저축은행이 최근 선보인 QR결제 서비스를 통해 종합 금융 플랫폼으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웰컴저축은행이 QR결제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웰컴디지털뱅크(웰뱅) 고객 누구나 5000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날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웰뱅 QR결제를 이용해 10회에 걸쳐 1000원짜리 물건을 구입하면 자동으로 누구나 5000원을 캐시백하는 이벤트에 응모된다. 즉 웰뱅 QR결제를 이용해 3회 이상, 총 합계금액 1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에게 지급된다. 

웰컴저축은행이 '웰뱅' 고객 누구나 5000원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웰컴저축은행 제공]
웰컴저축은행이 '웰뱅' 고객 누구나 5000원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웰컴저축은행 제공]

5000원은 이벤트가 종료되고 7일 후 고객의 웰컴저축은행 자유입출금 계좌로 입금된다. 

웰컴저축은행의 모바일 뱅킹 플랫폼 웰뱅을 통한 QR결제 서비스는 편의점, 커피전문점, 면세점, 놀이공원 등 다양한 곳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지문 및 페이스아이디(FACE ID)와 같이 생체 인증으로도 손쉽게 결제 가능하기 때문에 편의성도 한층 업그레이드 됐다. 

QR결제 이용 실적은 체크카드 이용 실적과 동일하게 적용되며 적금상품 우대금리, 이용 실적에 따른 무제한 캐시백 그리고 연말 정산 세액 공제 혜택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QR결제 서비스로 웰컴디지털뱅크(웰뱅)가 종합 금융 플랫폼으로서 역할을 톡톡히 해낼 것"이라며 "이번 이벤트로 더 많은 고객이 웰컴디지털뱅크(웰뱅)을 이용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