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JT친애저축은행, 광주지역 학대 피해 아동 기부금 기부

  • Editor. 이은실 기자
  • 입력 2020.07.22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은실 기자] JT친애저축은행이 광주지점 주최로 지역사회의 미래를 이끌어 갈 어린이들을 위해 사회공헌 활동을 펼쳤다.

JT친애저축은행은 지난 21일 '광주지역 학대 피해아동을 위한 따뜻한 나눔' 행사를 열고, 학대 피해아동 지원금을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지사에 기부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최근 JT친애저축은행이 광주지점 이전을 계기로 그 동안 지역사회로부터 받은 성원에 보답하며 소외계층 지원에 앞장서고자 진행됐다. 특히 JT친애저축은행 지역 지점이 주최가 돼 진행하는 첫 사회공헌 활동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JT친애저축은행이 지난 21일 광주지역의 학대 피해아동을 지원하고자 기부금을 전달했다. 박윤호 JT친애저축은행 대표이사(오른쪽) [사진=JT친애저축은행 제공]
JT친애저축은행이 지난 21일 광주지역의 학대 피해아동을 지원하고자 기부금을 전달했다. 박윤호 JT친애저축은행 대표이사(오른쪽) [사진=JT친애저축은행 제공]

이날 JT친애저축은행 광주지점에서 열린 기부금 전달식에는 박윤호 JT친애저축은행 대표이사와 박흥석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지사 회장을 비롯한 양측 관계자가 참석했다. 기부금은 빛고을아동보호전문기관을 통해 추천 받은 2곳의 위탁시설에 거주하는 학대 피해아동의 생활 및 정서 안정을 지원하는 프로그램 재원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박윤호 JT친애저축은행 대표는 "연이은 아동학대 뉴스에 안타까움을 느끼던 중 광주지점 이전을 계기로 지역사회의 미래를 이끌어 갈 어린이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고자 이번 기부를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서민금융사로서 어려운 이웃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