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뚜기, 푸짐하고 든든하게 20% up...‘맛있는 오뚜기 컵밥’ 전 제품 밥의 양 20% 증량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7.23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오뚜기(대표이사 이강훈)가 ‘맛있는 오뚜기 컵밥’ 전 제품의 밥의 양을 20% 증량했다. ㈜오뚜기는 컵밥의 뛰어난 맛과 품질에 비해 밥의 양이 적어 아쉽다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든든한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오뚜기 컵밥 전 제품의 밥의 양을 20% 증량했다고 23일 밝혔다.

톡톡김치알밥, 김치참치덮밥, 참치마요덮밥, 차돌강된장보리밥, 진한쇠고기미역국밥, 황태콩나물해장국밥 등 20% 증량된 푸짐한 오뚜기 컵밥으로 간편하고 맛있게 든든한 한끼 식사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오뚜기 컵밥 밥의 양 20% 증량 [사진=오뚜기 제공]

또한 기존 제품보다 더욱 길어진 ‘슬라이드 스푼’이 들어있어 손에 묻지 않고 더욱 편리하고 간편하게 컵밥을 즐길 수 있다.

(주)오뚜기 관계자는 “푸짐하고 든든한 한끼 식사를 위해 밥의 양을 20% 늘렸다”며, “진한 국물과 푸짐한 건더기의 오뚜기 컵밥으로 든든한 한끼 식사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뚜기는 코로나19 극복에 함께하자는 의미로 △힘내라! 대한민국 △조금만 더 힘내세요 △의료진 덕분에 등 코로나 응원 문구를 컵밥 제품 하단에 삽입하여 판매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