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일동후디스 하이뮨, 롯데·NS·GS에 이어 25일 CJ홈쇼핑 첫 론칭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7.24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일동후디스가 롯데·NS·GS에 이어 CJ홈쇼핑에서 하이뮨 판매를 시작한다. 일동후디스는 단백질 보충제인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이하 하이뮨)’가 오는 25일 CJ홈쇼핑에서 첫 론칭방송을 한다고 24일 밝혔다.

일동후디스 ‘하이뮨’은 론칭 6개월 만에 국내 4대 홈쇼핑 채널에 모두 진출하게 되었으며 TV홈쇼핑 고객들이 선호하는 제품 중 하나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하이뮨’은 지난 2월 론칭 이후 롯데·NS·GS홈쇼핑 등 총 29회 이상 방송을 진행하면서 매회 판매 기록을 경신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번 CJ홈쇼핑에서도 매진 행렬에 동참하기를 기대하고 있다.

일동후디스 하이뮨, 25일 CJ홈쇼핑 첫 론칭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건강영양식 ‘하이뮨’의 인기 비결로는 현재 성장하고 있는 단백질 보충제 시장에서 유일하게 ‘산양유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다는 점이 꼽힌다.

또한, 면역에 중요한 아연, 비타민D와 뼈·근육 기능 유지를 위한 칼슘, 마그네슘, 장 건강과 배변활동 및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락토올리고당 등 8가지 기능성 성분을 보강해 하루 한 컵의 ‘하이뮨’으로 단백질과 기능성 영양소를 간편히 섭취할 수 있다.

‘하이뮨’은 성인뿐 아니라 성장기 어린이나 근육 운동을 필요로 하는 젊은 층까지 온 가족이 함께 먹을 수 있는 식품이다.

이번 론칭 기념으로 CJ홈쇼핑 방송 중 하이뮨 구매 고객 총 10명을 추첨해 모델 장민호의 친필 싸인 포스터를 증정하고,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7월에 포토카드, 8월에 부채를 각각 증정한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하이뮨이 홈쇼핑에서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이에 CJ홈쇼핑까지 확장하면서 모델 장민호의 친필 싸인 포스터도 함께 준비했다”라며 “쉽게 지치는 여름 날씨에 하이뮨 하루 한 컵으로 건강을 챙기고 모델 장민호의 친필 싸인 포스터를 얻는 행운도 갖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하이뮨은 오늘 24일부터 CJ 온라인 몰에서 미리 주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