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뚜기, NEW 패키지 디자인으로 더욱 새로워진 ‘오뚜기 진라면’ 출시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7.28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오뚜기 진라면이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살리면서도 산뜻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적용해 더욱 새롭게 탄생했다. ㈜오뚜기는 대표라면 ‘진라면’의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하여 새롭게 선보였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진라면 한 그릇이 주는 ‘맛의 즐거움’을 새로운 디자인을 통해 전달하고자 진행했다.

오뚜기 진라면이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살리면서도 산뜻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적용한 신제품을 출시했다. 사진은 진라면 리뉴얼 봉지 이미지 [사진=오뚜기 제공]

매운맛은 빨간색, 순한맛은 파란색을 사용해 소비자들이 두 가지 맛을 쉽게 구별할 수 있도록 했으며, 패키지 전면에는 먹음직스러운 진라면의 씨즐 이미지를 크게 배치해 맛있는 진라면의 취식 욕구를 극대화했다.

㈜오뚜기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디자인의 오뚜기 진라면과 함께 일상 속에서 맛있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뚜기 진라면은 ㈜오뚜기의 대표 라면으로 1988년 출시된 이래 32년간 꾸준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제품이다.

국물이 ‘진’한 라면이라는 의미의 진라면은 진한 국물맛은 물론 잘 퍼지지 않는 쫄깃하고 부드러운 면발에 순한맛과 매운맛을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다양한 연령층의 사랑을 받는 대한민국의 대표라면으로 입지를 다져왔다. ㈜오뚜기는 이번 진라면 패키지 리뉴얼과 함께 진라면 브랜드 강화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