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게임빌 '피싱마스터', 여름 맞이 '쿨 서머' 시즌 이벤트 실시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0.07.28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게임빌이 장수 낚시 모바일게임 ‘피싱마스터’의 이벤트를 연다.

게임빌은 ‘피싱마스터’의 여름 맞이 ‘쿨 서머’ 시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시즌 이벤트에서는 특별한 이벤트 어종이 출현하고, 풍성한 보상 획득의 기회가 주어진다. 다음달 18일까지 이벤트 어종인 ‘물뿜는 고래’와 ‘물뿜는 해적고래’가 등장한다. 두 어종은 이벤트 테마 수족관과 과다출현 콘텐츠를 통해 등장하며, 포획하면 ’레전드 만능 승급젬’을 획득할 수 있다. 시즌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과다출현 콘텐츠에서 획득할 수 있는 유료 재화 ‘스타’의 지급량도 증가한다.

여름 맞이 쿨 서머 시즌 이벤트를 실시하는 게임빌 '피싱마스터'. [사진=게임빌 제공]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강력한 보스 물고기도 등장한다. 내달 18일까지 매일 오후 8시에 신규 보스 ‘니드호그’가 등장하며 니드호그를 잡아 수족관에 넣으면 ‘치명타’ 능력치에 대한 상승효과를 받을 수 있다. 출석 이벤트인 ‘꼬박꼬박 방문 선물’을 통해 ‘스타’, ‘낚싯대의 정수’, ‘신비한 줄’ 등 다양한 아이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증명의 바다’, ‘전설의 어종’ 등 콘텐츠에서 획득할 수 있는 보상도 내달 18일까지 대폭 상향된다.

게임빌이 자체 개발한 ‘피싱마스터’는 출시 8주년을 넘긴 글로벌 장수 모바일게임으로 전 세계 누적 다운로드가 3000만건에 육박한다. 캐스팅·챔질·릴링 등을 모바일 환경에 맞게 현실적으로 구현했으며 물고기 입질 시 진동 등 섬세한 조작감을 모바일로 제대로 옮겨왔다는 평을 받고 있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게임빌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