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일화, 얼려먹는 시원 상큼 '블라스트 4종' 출시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07.28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음료 건강기업 일화가 무더운 여름철을 맞아 시원하게 얼려먹을 수 있는 파우치 형태의 블라스트를 선보인다. 

일화는 맥콜, 천연사이다, 탑씨 포도, 아임소다다 블루 4가지 맛의 블라스트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여러 맛으로 구성돼 기호에 맞게 골라 먹을 수 있다. 

일화가 '맥콜', '천연사이다', '탑씨 포도맛', '아임소다다 블루' 4가지 맛의 블라스트를 출시했다. [사진=일화 제공]
일화가 '맥콜', '천연사이다', '탑씨 포도맛', '아임소다다 블루' 4가지 맛의 블라스트를 출시했다. [사진=일화 제공]

원 제품의 맛과 향은 그대로 살리면서, 아이스 슬러시 형태로 제작돼 운동 후 또는 무더운 여름밤 온가족이 함께 먹을 수 있는 아이스 간식으로 즐길 수 있다. 

블라스트는 냉장 및 냉동 보관이 모두 가능해 두 가지 타입으로 맛 볼 수 있다. 냉장 보관하면 갈증을 해소하는 시원한 청량 음료로, 냉동하면 손으로 블라스트를 주물럭거리며 몸 속까지 시원하게 해주는 아이스 슬러시로 즐길 수 있다. 

부담 없이 먹기 편한 130ml 용량으로 제작됐으며, 홈플러스 온오프라인 매장 외에 각종 소매점 및 온라인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일화 박영민 기획팀장은 "이번 블라스트 신제품은 맥콜, 천연사이다 등 자사 인기 음료를 베이스로 만들어져 맛과 식감이 뛰어나다"며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면 긍정적인 시장 반응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