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B저축은행, 새 금융플랫폼 키위뱅크 론칭 기념 이벤트 실시

  • Editor. 장용준 기자
  • 입력 2020.07.28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장용준 기자] KB저축은행이 새로운 금융플랫폼 키위뱅크(kiwibank) 론칭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KB저축은행이 키위뱅크(kiwibank) 론칭 기념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키위뱅크는 지난 13일 론칭한 KB저축은행의 새로운 금융플랫폼이다.

KB저축은행은 키위뱅크 론칭을 기념해  신규 고객과 기존 고객을 위한 ‘키위입출금통장’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KB저축은행]

KB저축은행은 키위뱅크 출범 기념으로 신규 고객과 기존 고객을 위한 'kiwi(키위)입출금통장' 가입 이벤트를 지난 27일부터 오는 9월 6일까지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이 통장은 기존 KB착한모바일통장(올비)의 상품명이 바뀌면서 새로운 혜택과 서비스를 담았다.

기본금리는 연 1.3%로 동일하지만 'KB국민 키위뱅크 체크카드' 이용 실적만 있으면 0.2%가 우대돼 최대 연 1.5%금리가 제공된다고 은행측은 설명했다. 개인뿐만 아니라 개인사업자도 가입이 가능하며 모임통장, 더치페이, 경조금 이체 서비스의 기능이 추가됐다.

키위입출금통장을 개설한 신규 고객 중 총 500명을 추첨해 1만원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KB저축은행 기존 고객이라도 키위입출금통장을 처음 개설한다면 이벤트 참여대상이다.

기존 고객을 위한 '친구추천 이벤트'도 마련했다.

내 추천인 번호로 가장 많은 친구나 지인을 키위입출금통장에 처음 가입 시킨 상위 16명에게 푸짐한 경품이 지급된다. 추천인번호는 키위뱅크 로그인 후 'My정보' 메뉴의 프로필 이미지 옆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번호를 복사해 친구 및 지인에게 쉽게 공유 가능하다. 친구가 키위입출금통장을 처음 가입하면서 공유 받은 추천인번호를 입력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신홍섭 KB저축은행 대표는 "연 최대 1.5% 금리를 제공하는 키위입출금통장은 0%대 초저금리시대에 보기 드문 고금리 보통예금"이라며 "고객의 자산은 키워주고 달콤한 서비스로 고객을 위해준다는 키위뱅크의 의미처럼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 나은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