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광동제약, 은은한 커피향이 느껴지는 오래가는 염모제 ‘내가그린카페헤어칼라’ 출시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7.29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광동제약이 염색 시 냄새에 민감해 염색을 꺼렸던 소비자들을 위한 염색약을 선보인다. 광동제약은 은은한 커피향의 새치커버 염모제 ‘광동내가그린카페헤어칼라’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광동내가그린카페헤어칼라는 콜롬비아산 커피콩 추출물이 함유돼 염색 시 은은한 커피향을 느낄 수 있다. 평소 염색약 특유의 냄새 때문에 염색이 불편했던 사람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광동제약이 은은한 커피향의 새치커버 염모제 ‘광동내가그린카페헤어칼라’를 출시했다. [사진=광동제약 제공]

특허 받은 제조방법을 통해 염색력과 명도, 발색, 지속력을 높인 것도 장점이다. 발색 유지력이 뛰어나 오래가는 염색약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적합하다.

염모제로 인한 모발손상도 최소화했다. 맥주효모추출물과 바이오틴, 5종 펩타이드 및 자연유래복합추출물 등 다양한 영양성분을 통해 염색으로 인한 모발손상 완화 및 영양공급에 도움을 준다

한국인의 모발색과 가장 흡사한 2가지 컬러인 새치용 흑갈색과 새치멋내기용 자연갈색으로구성, 원하는 색상을 선택해 자연스러운 염색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기존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하여, 튜브 옆 부분에 눈금 가이드를 적용했다. 이 눈금가이드는 1제, 2제를 균일하게 짤 수 있도록 해 효율적인 사용을 돕는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광동내가그린카페헤어칼라는 오래가는 염색과 확실한 새치커버를 원하는 분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라며 “확실한 새치커버와 커피향으로 소비자들의 니즈를 채워줄 것” 이라고 소개했다.

염모제 사용 전에는 반드시 설명서를 읽고 피부패치테스트를 통해 개인별 적합 여부를 체크해본 후 사용하는 것이 안전하다. 광동내가크린카페헤어칼라는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