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넥슨 '클로저스', 시궁쥐 팀 '은하' 캐릭터 해결사 승급 업데이트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0.07.30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넥슨이 액션 MORPG ‘클로저스’에 시궁쥐 팀 ‘은하’ 해결사 승급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30일 넥슨에 따르면 소녀 수금원 콘셉트의 ‘은하’는 다양한 날붙이에 위상력을 덧입혀 화려하고 신속한 전투를 펼치는 18번째 신규 캐릭터다. ‘은하’는 채무자가 누구든지 악착같이 쫓아 돈을 받아낸다는 설정을 지녔다.

클로저는 재료를 투입하지 않아도 ‘은하’를 해결사로 승급할 수 있다. 승급에 성공하면 결전기: 무자비한 밤, 날아든 송곳니, 갈라진 달빛, 떨어진 별빛, 정교함 등 상위 스킬 5종을 얻는다.

'은하' 해결사 공식 일러스트. [사진=넥슨 제공]

또 다음달 12일까지 ‘은하’ 캐릭터로 특정 던전 클리어 미션을 달성하면 은하 해결사 코스튬, 은하 유카타 코스튬, 성배: 파리왕 조사 보고서, 파리왕의 편린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고, 최대 1만원의 넥슨캐시를 받는다.

피로도 10 이상 던전을 클리어해 얻은 굿즈 응모권을 모으면 은하 대형 쿠션, 은하 보이스 알람 시계, 미래 대형 쿠션, 김철수 족자봉, 넥슨캐시(5000원) 등 다양한 상품을 선물하는 ‘2020 썸머 굿즈 페스티벌’에 참가할 수 있다.

넥슨은 ‘클로저스’의 모든 캐릭터를 대상으로 노멀 일러스트, 시크릿 일러스트 등 일러스트 6종이 각각 포함된 2020년 수영복 코스튬 ‘한여름의 멜로디’도 출시했다. 해당 코스튬을 착용하면 여름 테마송인 ‘We Summer’가 재생된다.

자세한 정보는 ‘클로저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