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8-04 17:25 (화)
브라운, 엔트리 라인업 강화...‘NEW 시리즈7, 6, 5’ 면도기 출시
브라운, 엔트리 라인업 강화...‘NEW 시리즈7, 6, 5’ 면도기 출시
  • 고훈곤 기자
  • 승인 2020.07.31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브라운이 엔트리급 라인업을 대폭 강화한 면도기를 출시한다. 한국 P&G의 독일 명품 소형 가전 브랜드 브라운은 쉽고, 빠르고, 부드러운 면도 경험을 제공하는 ‘NEW 시리즈 7’, ‘시리즈 6’, ‘NEW 시리즈 5’를 오는 8월 1일 공식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NEW 시리즈 7, 6, 5’는 전기면도기를 새롭게 접하는 입문자들을 위해 쉽고, 빠르며, 부드러운 면도 경험을 선사하는 것에 초점을 맞췄다.

이번 라인업의 면도날은 피부에 밀착되어 부드럽게 밀어주는 2개의 ‘센소포일’과 목과 턱의 까다로운 수염을 들어올려 면도 효율을 높여주는 ‘미들 트리머’, 트리머 양 쪽으로 수염을 빗어 정리해주는 ‘마이크로콤’으로 구성됐다. 3개의 면도날이 세 가지 방향으로 움직이며 피부의 작은 윤곽선을 맞춰, 한 번만 움직이더라도 깔끔한 면도가 가능하다.

브라운에서 새롭게 출시한 입문자용 면도기. (사진 왼쪽부터) NEW 시리즈5, NEW 시리즈7, 시리즈6 이미지 [사진=한국 P&G 제공]

눈에 띄는 점은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디자인 혁신이다. 사용 경험을 중요시하는 브라운의 디자인 철학을 담아 손 굴곡에 맞춘 슬림한 디자인과 미끄럼 없는 소재로 안정적인 그립감을 제공한다. 새롭게 업그레이드한 프로 디스플레이에는 충전 상태, 면도날 교체 시기, 세척 시기 등을 자동을 알려줘 면도기 상태를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다.

더욱 강력한 기술력으로 업그레이드된 ‘NEW 시리즈 7’은 헤드가 360도로 움직이며 피부에 초밀착되어 닿기 힘든 까다로운 곳도 놓치지 않고 밀어주는 360° 플렉스 기술을 장착했다. 뿐만 아니라 사용자의 수염 밀도를 기기가 자동으로 감지해 개인 맞춤형 면도가 가능한 오토센싱 테크놀로지까지 탑재되어 완벽한 면도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시리즈 6’는 저자극 면도에 최적화되어 예민한 피부를 가진 소비자를 공략한다. 브라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혁신적인 신기술 센소 플렉스를 적용한 헤드가 앞뒤로 부드럽게 움직여 압력 없이도 피부에 자연스럽게 밀착, 깔끔한 면도가 가능하다. 저자극 면도 특화 제품임을 입증하듯 피부과 테스트도 통과했다.

‘NEW 시리즈 5’는 쉽고, 간편한 기능성에 더욱 집중했다. 헤드와 그립존 사이의 빈 공간으로 물을 흘려보내면 별도의 면도날 분리 없이도 바로 세척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항상 청결한 상태로 빠르게 면도기를 관리할 수 있다. 블루, 화이트, 레드, 민트의 4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충족시켜 줄 전망이다.

소비자의 취향에 맞춰 그루밍이 가능한 다채로운 액세서리도 만나볼 수 있다. 면도기 헤드와 손쉽게 교체가 가능한 ‘이지 클릭’을 도입, 정밀 트리머, 수염 트리머 세트, 딥클렌징 브러쉬, 바디 트리머로 수염 관리는 물론 그루밍까지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다.

또한 세척, 충전, 윤활, 보관이 가능해 면도기 관리를 위한 최적의 시스템이자 트렌드로 자리잡은 세척&충전 스테이션은 이번에 출시된 3개 시리즈 모두 사용이 가능하도록 업그레이드 됐다.

브라운 세척&충전 스테이션은 전기면도기 브랜드 중 유일하게 90% 이상의 알코올 성분으로 위생적인 세척을 제공하고 있어, 우수한 기술력의 면도기와 위생적인 관리를 중요시하는 소비자들에게 추천한다.

신제품 브라운 ‘NEW 시리즈 7, 6, 5’의 가격은 시리즈와 세척&충전 스테이션 유무에 따라 10만원 대부터 20만원 대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브라운 브랜드 담당자는 “혁신적인 기술력과 사용자를 생각한 최적의 디자인 철학 아래 한층 업그레이드된 입문자용 면도기 라인업을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신제품 ‘NEW 시리즈 7, 6, 5는 우수한 절삭력과 간편한 사용법, 손쉬운 관리 등 편의성이 높아 전기면도기에 입문하거나 처음 면도를 시작하는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브라운은 지난해 최첨단의 기술력을 집약한 ‘New 시리즈 9’과 ‘시리즈 8’을 선보이며 전기면도기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켰다.

미세 진동으로 면도 효과를 극대화한 소닉 테크놀로지와 수염 상태를 읽고 자체적으로 모터 파워를 조정하는 오토센싱 테크놀로지를 적용한 ‘New 시리즈 9, 8’은 출시 1년 만에 300억 판매, 누적 후기 1000개를 돌파 등 베스트셀러를 다수 탄생시키며 브라운 자체 신기록을 경신과 함께 프리미엄의 가치를 증명하고 있다. (2019년 8월 출시한 시리즈 9&8 라인업 누적 매출. 한국 P&G 내부 산정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