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NS홈쇼핑 "빅마마 ‘빅쇼’ 방송직후엔 인스타그램 라방 ’리틀 빅쇼’에서 만나요"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08.03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NS홈쇼핑이 TV홈쇼핑 최초로 TV방송과 연계한 새로운 포맷의 참여 방송으로 소비자와 소통을 강화한다.

NS홈쇼핑이 화요일 오후 6시 35분 정규 편성해 운영하고 있는 인기 식품 방송 이혜정 빅마마의 ‘빅쇼’에 더해, 8월 4일부터 매주 방송직후 ‘빅쇼’의 뒷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인스타그램 라이브방송 ‘리틀빅쇼’를 오후 8시40분부터 20분간 진행할 계획이라고 3일 밝혔다.

NS홈쇼핑이 TV홈쇼핑 최초로 TV방송과 연계한 새로운 포맷의 참여 방송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사진=NS홈쇼핑 제공]
NS홈쇼핑이 TV홈쇼핑 최초로 TV방송과 연계한 새로운 포맷의 참여 방송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사진=NS홈쇼핑 제공]

라이브로 진행되는 ‘리틀빅쇼’는 8월 4일 빅마마의 ‘빅쇼’ 방송이 끝난 직후 NS홈쇼핑 인스타그램에서 방송된다. ‘리틀빅쇼’는 ’빅쇼’의 기존 방송 구성을 뛰어넘어 소비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추가로 만든 방송으로 NS홈쇼핑 인스타그램에서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40분부터 20분 동안 만날 수 있다.

‘리틀빅쇼’ 방송 중에는 라이브 채팅창을 통해 질문하면 빅마마가 나서 직접 질문에 대답 해주고, 알짜 요리팁과 ‘빅쇼’의 생생한 현장 이야기도 들려준다. 또, ‘리틀빅쇼’에서 소개되는 다음주 ’빅쇼’ 상품에 대한 활용 요리를 소비자가 직접 제안해 방송을 함께 만들어 갈 수 있다.

NS홈쇼핑 TV건강식품영상팀 심우찬 차장은 “’빅쇼’는 NS홈쇼핑의 대표 인기 프로그램으로 빅마마 이혜정과 이봉호 쇼핑호스트, 빅쇼를 시청하는 ‘리틀마마’님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방송”이라며 “이번에 선보이는 ‘리틀빅쇼’는 '빅쇼'시청자,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상품력과 방송 컨텐츠를 강화하기 위해 마련한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이다. 앞으로 판매 방송을 뛰어넘어 혁신적인 컨텐츠로 고객에게 정보와 재미를 제공할 알찬 프로그램 ‘빅쇼’와 ‘리틀빅쇼’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