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전자랜드, 혼수·이사 가전 다품목 구매 시 호캉스 사은품 증정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08.03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전자랜드가 혼수·이사 가전을 다품목으로 구매한 고객에게 호캉스 사은품을 증정한다.

전자랜드는 오는 8월 31일까지 TV, 양문형 냉장고, 드럼세탁기, 건조기, 의류관리기, 김치냉장고, 에어컨, PC 총 8개 품목 중 3개 이상을 1000만원 넘게 구매한 고객에게 서울 시내 특급 호텔 주말 1박 2일 숙박권 또는 40인치 TV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전자랜드 매장에서 혼수·이사 가전을 구경하고 있는 고객의 모습 [사진=전자랜드 제공]
전자랜드 매장에서 혼수·이사 가전을 구경하고 있는 고객의 모습 [사진=전자랜드 제공]

혜택은 삼성전자·LG전자의 제품을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 또는 현금으로 결제한 고객에 한해 적용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다가오는 결혼과 이사 시즌을 앞두고 미리 가전제품을 구입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행사를 마련했다"며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사업’의 혜택까지 더하면 구입 비용을 크게 절약할 수 있으니, 이번 기회를 활용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현재 전자랜드는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추진하는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사업’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고객들은 12월 31일까지 전자랜드 전국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TV, 에어컨, 냉장고, 세탁기, 전기밥솥, 공기청정기, 김치냉장고, 제습기, 냉온수기, 진공청소기, 의류건조기 총 11개 품목에서 최고효율등급제품을 구입하면 인당 30만원 한도 내에서 구매 비용의 10%까지 환급 받을 수 있다.

환급을 원하는 고객은 내년 1월 15일까지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사업’ 홈페이지와 '으뜸효율 모바일 앱'을 통해 환급 신청하면 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