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펄어비스 '섀도우 아레나 리저널컵' 우승자는 '붉은별'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0.08.03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붉은별’이 펄어비스가 개최한 ‘섀도우 아레나 리저널컵’ 아시아 대회 결선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3일 펄어비스에 따르면 붉은별은 지난 1일 열린 결선 최종전에서 활약하며 역전 우승을 차지했다.

붉은별은 3라운드까지 10위권 밖에 머물렀지만, 4라운드에서 공격적인 플레이로 많은 점수를 따내 1위에 올랐다. 대회 순위는 총 4번의 라운드를 거쳐, 라운드별 순위 및 플레이어 킬 점수를 합산해 결정됐다.

'붉은별'이 펄어비스가 개최한 '섀도우 아레나 리저널컵' 아시아 대회 결선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표=펄어비스 제공]

붉은별은 최종 점수 178점을 획득해 ‘컴백’과 동점을 기록했다. 최종 점수가 동률일 경우 마지막 라운드 기준으로 순위를 정하는 대회 룰에 따라 붉은별이 1위 컴백이 2위로 확정됐다. ‘도파’는 1~3라운드까지 1위를 달리며 강력한 우승후보로 거론됐지만, 마지막 4라운드서 점수를 얻지 못해 3위에 머물렀다.

붉은별은 우승 상금 500만원과 우승 특별 칭호를 획득했다. 컴백은 준우승 상금 250만원을, 모든 라운드서 고른 활약을 한 ‘박사장a’가 대회 최우수선수(MVP)로 선정됐다.

섀도우 아레나 리저널컵 아시아 대회는 트위치·도유TV를 통해 글로벌 지역에 생중계됐다. 펄어비스는 중국 도유TV와 협업해 예선부터 결선까지 전 경기를 동시 송출했다. 대회 결선에는 중국 전문 해설자를 섭외하며 글로벌 대회 중계의 완성도를 높였다.

섀도우 아레나 리저널컵 아시아 대회 결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