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상훈vs박재홍 미니게임 관전하세요"…엔씨소프트 '프로야구 H2', 라이브 방송 진행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0.08.03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엔씨소프트(NC)의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H2’가 축제의 장을 마련한다.

NC는 ‘2020 H2 올스타 페스티벌’ 라이브 방송을 3일 오후 9시에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2020 H2 올스타 페스티벌’은 프로야구 H2만의 올스타전이다. 이용자가 직접 뽑은 올스타 선수들이 각각 ‘드림팀’과 ‘나눔팀’에 25명씩 배치돼 총 5경기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유튜브에서 라이브 방송을 시청할 수 있다.

'2020 H2 올스타 페스티벌' 라이브 방송 홍보 이미지. [사진=엔씨소프트 제공]

프로야구 해설위원 이상훈과 박재홍, 게임 전문 캐스터 성승헌, 스포츠 아나운서 정새미나가 라이브 방송에 출연한다. 이용자는 프로야구 H2에서 펼쳐지는 올스타전과 함께 △이상훈·박재홍 해설위원이 올 시즌 프로야구를 예측하는 ‘2020 KBO 리포트’ △두 해설위원이 스튜디오에서 직접 대결을 펼치는 ‘미니게임’ 등의 콘텐츠를 볼 수 있다.

NC는 라이브 방송 시청자에게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이용자는 올스타전 경기 예측 결과와 누적 시청자 수에 따라 보상을 받는다. 방송 중 공개되는 게릴라 쿠폰과 프로야구 H2 개발 총괄 PD가 준비한 ‘심PD 특별 패키지’도 얻을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프로야구 H2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