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전 메이저리거 김병현, 넷마블 '마구마구2020 모바일' 광고모델 발탁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0.08.04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BK’ 김병현이 야구게임을 하는 모습은 어떨까.

넷마블은 자사 야구게임 '마구마구2020 모바일' 광고 모델로 야구선수 출신 방송인 김병현을 발탁했다고 4일 밝혔다.

김병현은 아시아 최초 메이저리그(MLB) 월드시리즈 2회 우승자로, 최근 TV 프로그램 '뭉쳐야 찬다', '서울촌놈' 등에서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넷마블은 김병현이 등장하는 '마구마구2020 모바일' 광고 2편을 제작했으며, 영상은 현재 유튜브 등 온라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이 신작 야구게임 '마구마구2020 모바일' 광고 모델로 야구선수 출신이자 방송인인 김병현을 발탁했다. [사진=넷마블 제공]

박영재 넷마블 본부장은 “김병현 전 야구선수가 게임 광고 모델로 활동하는 일은 처음”이라며 “야구 레전드 김병현 씨와 '마구마구2020 모바일'과의 만남은 높은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광고영상은 '마구마구2020 모바일'을 즐기고 있는 김병현에게 '데릭G터' 아이디를 쓰는 이용자가 친선경기를 신청하고, 순식간에 표정이 바뀌면서 진지하게 게임에 임하는 김병현의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다른 영상은 해설자로 변신한 김병현이 특유의 유머감각을 뽐내며, '마구마구2020 모바일'의 플레이를 해설하는 모습이 담겼다.

'마구마구2020 모바일'은 넷마블이 15년 동안 서비스 중인 PC 온라인 야구게임 '마구마구'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게임이다. 이 게임은 기존작의 특장점인 역동적인 수비, 공수간의 수싸움, 날씨 시스템 등을 적용함과 동시에 2020시즌 KBO리그와 연동되는 '라이브 카드', 자유로운 거래가 가능한 '이적 센터', 스포츠게임에서 보기 드문 '자동파밍 시스템' 등을 도입했다.

지난달 출시한 이 게임은 현재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모바일 야구게임 1위를 달리고 있다. '마구마구2020 모바일' 정보는 공식 사이트와 커뮤니티,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