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기어때, 모바일티켓 카테고리 신규 오픈...숙박부터 식음료, 레저까지 한 번에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8.06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숙박부터 식음료, 레저까지 여기어때 앱 하나로 누리세요”

대한민국 대표 숙박·모바일티켓 예약 플랫폼 여기어때가 액티비티 서비스를 식음료까지 확장한 리뉴얼 서비스 ‘모바일티켓’을 선보였다고 6일 밝혔다.

앱 하나로 숙소와 여행지 주변의 먹거리, 즐길거리까지 손쉽게 이용하는 서비스를 제공하자는 취지다.

여기어때가 앱 하나로 액티비티부터 숙박, 식음료까지 확장한 리뉴얼 서비스 ‘모바일티켓’을 선보였다. [사진=여기어때 제공]

여기어때 모바일티켓은 액티비티 상품에 사용성 높은 식음료 쿠폰을 더했다. 유명 카페부터 편의점과 패스트푸드 전문점, 치킨과 피자를 포함한 123개의 인기 브랜드가 입점했다.

주요 상품군은 △카페(스타벅스, 이디야커피 등) △편의점(GS25, 이마트24 등) △패스트푸드(맥도날드, 롯데리아 등) △치킨(BBQ치킨, BHC 등) △피자(도미노피자, 피자알볼로 등) △분식(감탄떡볶이, 걸작떡볶이치킨 등) △패밀리레스토랑(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불고기브라더스 등) △테마파크(에버랜드, 서울랜드 등) △워터파크(캐리비안베이, 오션월드 등) 등이다. 전국 36000여 개 지점에서 사용 가능해 사용 접근성을 높였다는 평가다.

모바일티켓은 고객이 결제 후 직접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카카오톡과 SMS로 친구에게 선물하는 기능을 제공한다. 여기에 숙소 리뷰 작성 시 적립되는 여기어때 포인트로도 구매가 가능해 알뜰한 포인트 소비를 지원한다.

오는 17일까지 여기어때는 모바일티켓 런칭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200명에게 모바일티켓 20% 할인권을 선물한다. 앱 내 상세페이지에서 쿠폰을 내려받아 참여할 수 있다.

여기어때 측은 “여기어때는 모바일티켓 카테고리를 출시하며 앱 하나로 숙박부터 먹거리, 놀거리까지 모든 여행 과정을 만족시키는 앱으로 발전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브랜드 상품을 확보해 이용자 편의성을 높여 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