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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건설, 글로벌 인력 관리 운영 가이드북 발간...해외 법인 및 지사 인력 관리 표준 체계 수립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8.06 11: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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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롯데건설이 자사 직원들의 글로벌 인력양성을 위해 체계화 된 시스템을 구축한다. 롯데건설은 해외 사업 인력 관리 체계화를 위해 ‘글로벌 인력 관리 운영 가이드북’을 발간했다고 6일 밝혔다.

롯데건설은 이번 가이드북 발간을 통해 해외 법인과 지사의 인력 관리 표준 체계를 수립해 중장기적으로 글로벌 인력을 양성하고자 한다.

인력 관리 운영 대상자는 현지 직원과 주재원·파견 직원이며, 금번 글로벌 인력 관리 체계 확립으로 롯데건설은 궁극적으로 리더급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롯데건설이 글로벌 인력 관리 운영 가이드북을 발간했다. 사진은 가이드북 표지 이미지 [사진=롯데건설 제공]

이 같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국내 근무 직원이 해외 근무 경력을 개발하도록 동기를 부여하고 해외 근무에 대한 적절한 보상을 제공해 국내 근무 직원의 글로벌 근무 열의를 고취시킬 계획이다.

롯데건설 관계자는“이번 가이드북 발간은 글로벌 인재 양성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며 “앞으로 체계적인 인력 관리를 통해 글로벌 종합 건설사로 거듭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롯데건설은 지난달 베트남에서 근무하는 임직원을 위해 원어민 발음 청취가 가능한 초급 베트남어 교재를 발간해 현지에서 효율적으로 의사소통 할 수 있도록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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