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야쿠르트, 캠핑세트 앵콜 판매...휴가지 주소 입력 시 휴가지로 직접 배송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8.07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한국야쿠르트(이하 야쿠르트)가 기존 출시된 캠핑세트 인기에 힘입어 휴가철을 맞아 ‘캠핑세트’ 추가 판매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야쿠르트 ‘캠핑세트’ 구매 시 휴가지 주소를 입력하면 도착시간에 맞춰 해당지역 프레시매니저가 직접 고객에게 배달한다. 고객은 여행지에서 직접 장볼 필요 없이 야쿠르트 온라인몰 ‘하이프레시’를 통해 사전 주문으로 간단히 구매할 수 있다.

한국야쿠르트가 휴가철을 맞아 ‘캠핑세트’ 추가 앵콜판매를 실시한다. [이미지=한국야쿠르트 제공]

야쿠르트 ‘캠핑세트’는 온 가족을 위한 메뉴로 바비큐 고기와 간식, 디저트, 음료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세부구성은 4인 가족이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있도록 메인요리인 바비큐구이 2종(삼겹살, 목살), 잇츠온 밀키트 3종(모짜렐라치즈닭갈비, 떡볶이, 잔슨빌부대찌개)과 종가집 썰은포기김치, 농협쌈야채, 콜드브루 액상스틱(2봉), 내츄럴플랜 저지방우유(930ml), 트위스트 드링크 오렌지(4입) 등 총 11종이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30일까지며, 출시기념 30프로 가격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정빈 마케팅 담당은 “휴가를 떠나는 고객들이 캠핑밀키트를 자택에서 받은 후 휴가지로 이동하는 동안 별도로 아이스박스에 넣어 관리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다”며, “차별화된 휴가지 직접 배송을 통해 신선하고 안전한 밀키트를 고객이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한편 야쿠르트는 지속적으로 캠핑관련 밀키트 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지난 7월에는 ‘갓성비 캠핑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2,000명 선착순으로 ‘야쿠르트 레트로 밀크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하며 2,000세트를 완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