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신규 월광 영웅 '잿빛 숲의 이세리아' 업데이트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0.08.07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이 신규 월광 영웅 ‘잿빛 숲의 이세리아’를 업데이트 했다.

스마일게이트는 ‘에픽세븐’이 업데이트와 함께, 영웅 친밀도 시스템을 통해 스킬 포인트 획득이 가능하도록 개편했다고 7일 밝혔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이 신규 월광 영웅 '잿빛 숲의 이세리아'를 업데이트 했다. [사진=스마일게이트 제공]

신규 월광 영웅 ‘잿빛 숲의 이세리아’는 암속성의 사수 영웅으로 검은 마녀 토벌 중 마녀의 저주에 걸려 스스로를 가둬야만 했던 슬픈 스토리를 가지고 있다. 적 전체의 강화 효과를 전부 해제하면서 동시에 공격력 감소와 강화 불가를 발생시키는 잿빛 숲의 이세리아는, 적 전체의 전투력을 크게 약화시킬 수 있다. 더불어 자신의 명중률을 상승시키고 공격 명중 시 적에게 추가 피해를 입히는 패시브 스킬을 보유해 지속적으로 높은 피해를 입히는 것도 가능하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3성 영웅 ‘펄 호라이즌’의 전직 영웅 ‘인형 제작가 펄 호라이즌’도 선보인다. 펄 호라이즌 50레벨 달성 후 특정 미션을 수행하면 전직이 가능하며, 외형 변화와 함께 더욱 강력해진 3스킬 ‘끝없는 악몽’을 사용할 수 있다.

게임 내 다양한 활동을 통해 보유한 영웅들과 관계를 쌓아가는 영웅 친밀도 시스템도 새롭게 개편된다. 개편 후에는 PVE 콘텐츠뿐만 아니라 일부 PVP 콘텐츠를 통해서도 친밀도 획득이 가능해지며, 영웅과의 친밀도를 10단계까지 달성하면 스킬을 강화할 수 있는 스킬 포인트를 지급한다. 만약 친밀도 10단계 달성 시 해당 영웅의 스킬 강화 단계가 이미 최고치라면 다른 영웅의 스킬을 강화할 수 있도록 ‘머라고라’를 환급한다.

이상훈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실장은 “친밀도 시스템 개편을 통해 영웅 친밀도를 쌓을 수 있는 콘텐츠를 확장하고 스킬 포인트까지 획득할 수 있도록 변경했다. 영웅들의 스킬 강화에 도움이 될 개선인 만큼, 많이 이용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에픽세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