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9-29 12:32 (화)
바디프랜드, 제주공항 내 '무인 안마의자 라운지' 신규 조성..."소독·방역도 철저"
바디프랜드, 제주공항 내 '무인 안마의자 라운지' 신규 조성..."소독·방역도 철저"
  • 김혜원 기자
  • 승인 2020.08.08 0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바디프랜드가 제주국제공항 내에서 관광객 휴식지원을 위한 '무인 안마의자 서비스'를 선보인다.

바디프랜드는 제주국제공항 내에 무인 안마의자 서비스 '바디프랜드 라운지'를 신규 조성했다고 7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라운지는 일상 생활 공간에서 안마의자 경험을 확대할 수 있는 공간으로서 바디프랜드의 미션인 ‘건강수명 10년 연장’이라는 목표를 실현하기 위해 신설된 무인 안마의자 서비스라는 설명이다.

제주국제공항 내에 신규 조성된 '바디프랜드 라운지'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제주국제공항 내에 신규 조성된 '바디프랜드 라운지'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기존 유료 안마의자 서비스와 달리 개인화된 공간·라운지 전용 제품·간편한 이용 방식 등 차별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제주공항 바디프랜드 라운지는 국내선 격리대합실 2층 동편(교통약자 라운지 측면)과 일반대합실 3층(3번 게이트 측면)에 자리한다.

바디프랜드는 많은 탑승객이 드나드는 공공장소인 만큼 위생을 고려해 다리 안마부가 오픈형으로 제작된 무인 안마의자 서비스 전용 모델 제품 8대를 설치했다. 또 신발을 벗지 않고도 바로 이용할 수 있으며, 주변 시선에 휴식이 방해되지 않도록 제품과 제품 사이에 파티션을 뒀다.

공항 이용 중 휴식이 필요한 고객은 누구나 간편하게 카드로 결제한 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바디프랜드 라운지가 무인 안마의자 서비스인 만큼 위생성에 크게 신경을 쓰며 관리하고 있다"며 "전문 서비스 관리팀이 철저히 소독 및 방역을 진행하고 있으니 안심하고 편안한 휴식을 즐기셨으면 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