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게임빌 '겜프야 2020', 일본 히트작 '열혈경파 쿠니오군 시리즈'와 협업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0.08.10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게임빌이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겜프야 2020)’와 ‘열혈경파 쿠니오군 시리즈'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10일 게임빌에 따르면 이번 프로젝트는 일본에서 액션 게임의 명작 IP(지식재산권)로 손꼽히는 ‘열혈경파 쿠니오군 시리즈’의 인기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대규모 협업으로 인기 상승의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

게임빌 야구게임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가 '열혈경파 쿠니오군 시리즈'와 협업을 진행한다. [사진=게임빌 제공]

협업을 통해 ‘열혈경파 쿠니오군 시리즈’ 주인공인 ‘쿠니오'는 물론 ‘리키' 등 친숙한 캐릭터들이 겜프야 2020의 트레이너로 등장할 예정이다. 캐릭터 등장뿐만 아니라 ‘열혈경파 쿠니오군 시리즈’를 활용한 새로운 구단의 시나리오도 선보일 예정이어서 오랜 게임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열혈학생 ‘쿠니오’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열혈경파 쿠니오군 시리즈’는 1986년부터 지난해까지 다수의 시리즈를 통해 거리의 불량배들과 전투를 벌이거나, 세계를 무대로 다양한 스포츠 종목에서 경쟁을 펼치는 액션 게임들을 선보여 왔다. 향후 많은 스핀 오프 작품들의 출시도 계획하고 있어, 이번 겜프야 2020과 협업이 주목받고 있다.

게임빌이 자체 개발한 캐주얼 비라이선스 야구게임 ‘겜프야 2020’은 ‘클럽 리그’ 오픈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이어가며 게임성을 꾸준히 높여오고 있다. 업그레이드된 게임성을 바탕으로 막바지 담금질이 한창인 이 게임은 현재 일본·북미·대만 등 글로벌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며, 이달 중 일본을 비롯한 북미·대만 등 글로벌 시장에 출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