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게임빌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최상위 등급 '궁극' 캐릭터 4종 등장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0.08.26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게임빌이 글로벌 히트작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의 4종 캐릭터에 최상위 단계인 ‘궁극’ 성장을 추가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26일 게임빌에 따르면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암살자’·‘마검사’·‘혈요화’·‘에클레어’의 궁극 성장이 가능해졌으며 궁극 전용 신규 스킬인 ‘혼신의 일격’을 사용할 수 있게 됐다. 또 ‘궁극석’을 사용한 ‘실드 파괴’ 및 ‘스킬 쿨타임 초기화’ 옵션이 추가됐다. 유저들은 이번 궁극 캐릭터 확대를 통해 한층 강력하고 화려한 스킬로 액션 RPG의 재미를 느낄 수 있게 될 전망이다.

최상위 등급 '궁극' 캐릭터 4종을 추가한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사진=게임빌 제공]

‘궁극’은 캐릭터 성장의 최상위 단계로 지난 업데이트에는 ‘광전사’·‘체술사’·‘뇌쇄나찰’·‘그림자술사’ 4개 캐릭터에 1차적으로 적용된 바 있으며, 향후 업데이트를 통해 다른 캐릭터의 궁극 성장도 순차적으로 추가할 예정이다.

더욱 쾌적한 게임진행이 가능하도록 편의성도 대폭 개선됐다. ‘캐럿’을 사용해 장비를 +18까지 한 번에 강화할 수 있게 됐으며, 우편함 받기가 개선돼 우편으로 도착한 아이템을 일괄 수령할 수 있게 됐다. 또 ‘마왕의 영지’ 콘텐츠의 스테이지 구조를 변경해 더 신속한 게임이 가능해졌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출석부 이벤트’도 진행된다. 14일 동안 접속하면 ‘캐럿’ 9000개 ‘라피스’ 5000개 등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게임빌과 올엠이 손잡고 선보인 히트 모바일 액션 RPG다. 이 게임은 통쾌한 타격감, 빠른 속도감, 화려한 스킬 연출 등이 특징이며 개발사와 퍼블리셔 간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글로벌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 자세한 업데이트 소식 및 이벤트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