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B국민은행, 청년들의 내 집 마련 위한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가입 큰 잔치' 이벤트 실시

  • Editor. 이은실 기자
  • 입력 2020.09.01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은실 기자] KB국민은행이 청년들의 내 집 마련을 돕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한다.

KB국민은행은 청년들의 내 집 마련을 돕기 위한 이벤트로 'KB국민은행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가입 큰 잔치'를 오는 10월말까지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KB국민은행이 청년들의 내 집 마련을 돕기 위한 이벤트로 'KB국민은행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가입 큰 잔치'를 실시한다. [사진=KB국민은행 제공]
KB국민은행이 청년들의 내 집 마련을 돕기 위한 이벤트로 'KB국민은행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가입 큰 잔치'를 실시한다. [사진=KB국민은행 제공]

이번 이벤트는 1982년생부터 2001년생 고객을 대상으로 영업점뿐만 아니라 KB스타뱅킹, 인터넷뱅킹, 리브똑똑 등의 비대면채널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주택청약청약종합저축 및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을 신규가입하는 고객 추첨을 통해 △LG 노트북 gram 17 1명 △LG 시네빔 PK50KA 2명 △삼성 큐브 공기청정기 3명 △문화상품권 600명 등 총 606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주택청약종합저축은 청약 순위가 발생하고 주택 유형별 청약자격을 갖추면 민영주택, 국민주택 모두 청약할 수 있는 상품으로 매월 2만원 이상 50만원 이내에서 자유롭게 납입이 가능하며, 가입기간 2년 이상인 경우 연 1.80% 금리를 받을 수 있다.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은 기존 주택청약종합저축과 같이 민영주택, 국민주택 모두 청약할 수 있으며, 일정 자격 충족 시 우대이율과 비과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가입자격은 만 19세 이상 만 34세 이하의 근로ᆞ사업ᆞ기타 신고소득이 연소득 3000만원 이하인자로서 가입자 본인이 무주택 세대주 또는 무주택 세대주 예정자이거나 무주택 세대의 세대원인자에 한해 가입이 가능하다. 만 35세 이상이더라도 병역복무기간 최대 6년을 차감해 만 34세 이하인 경우라면 가입 대상이 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청년들의 내 집 마련을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KB국민은행은 앞으로도 청년에게 도움이 되는 상품 및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개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