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넷마블, 신작 '제2의 나라' 브랜드 사이트 오픈…선발대 모집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0.09.01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넷마블이 ‘지스타 2019’에서 첫 선을 보인 <제2의 나라: Cross Worlds>(이하 제2의 나라)의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하고, 서포터즈로 활동할 '선발대'를 모집한다.

1일 넷마블에 따르면 넷마블이 개발 중인 <제2의 나라>는 '레벨5'가 기획·제작하고, '스튜디오 지브리'가 작화, 거장 음악가 '히사이시조'가 참여한 RPG(역할수행게임) '니노쿠니'를 모바일로 계승한 작품이다.

넷마블이 모바일 MMORPG <제2의 나라>의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하고, 이달 중 선발대(서포터즈 개념)에 참여할 이용자를 모집할 예정이다. [사진=넷마블 제공]

이 게임은 두 개의 세계를 오가는 환상적인 스토리와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카툰렌더링의 3D 그래픽, 수준 높은 컷신을 앞세워 원작의 감성을 강조할 예정이다. <제2의 나라>는 커뮤니티 '킹덤'을 기반으로 이용자 간의 협력, 경쟁하는 ‘소셜 시스템’과 '이마젠'이라 불리는 개성 넘치는 정령들을 수집·육성하는 재미가 특장점이다.

실제 게임화면을 기반으로 제작된 브랜드 사이트는 <제2의 나라> 세계관·캐릭터·이마젠·킹덤 등 주요 콘텐츠를 살펴볼 수 있다. 이용자는 브랜드 사이트에서 캐릭터 5종의 가상세계와 현실세계 모습, 이마젠 10종, 환상적인 디자인을 자랑하는 4개 지역의 플레이 화면을 직접 볼 수 있다.

넷마블은 출시 전까지 게임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브랜드 사이트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방침이다.

또 넷마블은 <제2의 나라> 서포터즈로 활동할 이용자들을 '선발대'라는 이름으로 9월 중 모집할 계획이다. '선발대'는 <제2의 나라>의 소식, 이벤트 등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으며, 추후 진행할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조신화 넷마블 사업본부장은 “<제2의 나라>는 모바일 MMORPG 시장의 혁신을 주도한 '리니지2 레볼루션' 개발진들이 참여해 새로운 판타지 MMORPG를 이용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