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진투자증권, '가을맞이 해외주식 이벤트'진행…성공적인 투자 지원

  • Editor. 이은실 기자
  • 입력 2020.09.02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은실 기자] 유진투자증권이 해외주식 투자자들의 성공적인 투자 지원에 나섰다.

유진투자증권이 해외주식 투자자들의 성공적인 투자를 지원하기 위해 오는 10월 31일까지 ‘가을맞이 해외주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유진투자증권이 해외주식 투자자들의 성공적인 투자를 지원하기 위해 ‘가을맞이 해외주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유진투자증권 제공]  
유진투자증권이 해외주식 투자자들의 성공적인 투자를 지원하기 위해 ‘가을맞이 해외주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유진투자증권 제공]  

이벤트 기간 중 해외주식 거래를 최초로 신청한 온라인(비대면) 고객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상품권이 지급된다. 신청 당월 300만원 이상 해외주식을 거래하면 30달러 투자지원금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해당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롯데 시그니엘 호텔 1박 숙박권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달에는 연말까지 미국 실시간 시세 서비스를 지원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해외주식 거래 신규 고객이 미국 실시간 시세 서비스를 신청하고, 월 1회 이상 해외주식을 거래할 경우 5달러 상당의 서비스 이용료를 다음달에 되돌려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가를 위해서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한 별도 신청이 필요하며, 신청은 10월말까지 가능하다. 이벤트가 연말까지 이어짐에 따라 9월부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최대 4월간 혜택을 누리게 된다.  

이밖에도 ‘해외주식 거래 우대수수료 10년 혜택 이벤트’, ‘종목이관 이벤트’도 함께한다. 이벤트 기간 중 해외주식 거래를 최초로 신청한 고객은 미국주식을 거래할 때 우대 혜택에 의해 거래수수료 0.08%를 적용 받게 되며(중국·홍콩 0.2%), 온라인 계좌 보유 고객이 이벤트 기간 중 타 증권사에서 유진투자증권으로 종목이관을 할 경우 최대 500만원까지 투자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지난달에 이어 신규로 온라인 계좌 개설 시 1만원을 받을 수 있는 '계좌개설 이벤트'와 우리은행 고시환율 기준 '80% 환전우대(미국, 중국, 홍콩) 이벤트'도 계속된다.  

민병돈 유진투자증권 WM본부장은 "이번 달에는 투자지원금 및 경품 이벤트와 함께 해외투자자들이 선호하는 미국 실시간 시세 서비스 지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해외주식 투자자들의 성공적인 투자를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