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롯데카드, '경기도 청소년 교통비 지원' 체크카드 출시

  • Editor. 이은실 기자
  • 입력 2020.09.02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은실 기자] 롯데카드가 청소년들이 편리하고, 부담 없는 대중교통 이용을 위해 경기도 청소년 교통비 지원사업에 나섰다.

롯데카드는 이비카드와 손잡고 경기도 교통비 지원전용 카드 ’위클리 체크카드(경기도 청소년 교통비 지원)’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롯데카드가 경기도 교통비 지원전용 카드 ’위클리 체크카드’ 를 출시했다. [사진=롯데카드 제공]
롯데카드가 경기도 교통비 지원전용 카드 ’위클리 체크카드’ 를 출시했다. [사진=롯데카드 제공]

경기도 거주 청소년은 위클리 체크카드를 발급받고 교통비 지원카드로 등록하면 경기도에서 사용한 교통비를 연간 12만원(반기별 최대 6만원)까지 지역화폐로 환급 받을 수 있다. 만 13세부터 18세까지는 교통비 실사용금액의 30%를, 만 19세부터 23세까지는 15%를 환급해준다. 지원 대상 교통수단은 경기도 버스와 경기도 버스 이용 전후 환승한 수도권 버스, 지하철이며 교통비 지원 신청은 ‘경기도 청소년 교통비 지원 포털’에서 가능하다.

또한 평일 이용실적에 따라 주말 이용금액의 최대 2% 캐시백 혜택도 제공한다. 평일에 이용한 금액이 5·10·20만원 이상일 때 주말 이용금액의 0.5·1·2%를 월 최대 2만원까지 캐시백 해준다. 롯데백화점 5% 할인 e-쿠폰,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50% 할인, 롯데시네마 1500원 할인,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나뚜루 1000원 당 50원 할인 등 롯데카드의 다양한 기본서비스도 제공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경기도 청소년 교통비 지원사업에 카드사 단독 제휴로 참여하게 됐다"며 "청소년의 편리하고, 부담 없는 대중교통 이용을 돕는 카드가 될 수 있도록 서비스 제공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