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르노삼성차, 창립 20주년 맞아 다양한 오토 솔루션 이벤트 진행

  • Editor. 장용준 기자
  • 입력 2020.09.02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장용준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창립 20주년 맞아 고객에게 감사를 전하는 마음을 담아 오토 솔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르노삼성차는 창립 20주년을 맞아 오는 29일까지 해피케어 보증연장 서비스에 가입하면 가격 할인과 정비쿠폰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는 등 다양한 오토 솔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르노삼성차가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의미로 오토 솔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은 오토 솔루션 로고. [사진=르노삼성자동차 제공]

르노삼성차는 전문 차량 관리 프로그램인 해피케어 보증연장 서비스에 아직 가입하지 않은 고객을 대상으로 오프라인과 온라인에서 동시에 '더블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프로모션은 고객이 카드 일시불로 애프터서비스(AS) 보증연장 서비스를 구매하면 최대 10%까지 가격이 할인되며 가입하는 보증연장 기간에 따라 최대 4만원의 정비 할인 쿠폰을 추가 지급하는 이벤트다.

출고한 지 10년 이상 된 SM3, SM5, SM7, QM5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한 '땡큐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차량 보유 고객에게 순정부품 가격(공임 제외)에 따라 최대 5만원의 정비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또 이벤트 기간 차량을 정비한 고객을 대상으로 1명을 추첨해 풀보디(full body) 도장, 내부 클리닝, 앞뒤 범퍼 교환 등이 포함된 90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무료 제공한다.

김태준 르노삼성차 영업본부장은 "20년간 변함없이 르노삼성자동차를 아껴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역대 최대 혜택을 담아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최상의 품질과 다양한 고객 만족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