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신규 지역 '사엘디르' 업데이트 진행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0.09.04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넷마블이 모바일 최초 배틀로얄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A3: 스틸얼라이브’에 신규 지역 ‘사엘디르’를 오픈하고 최대 레벨을 확장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4일 넷마블에 따르면 신규 지역 ‘사엘디르’는 아름다운 마법 도시 알핀이 포함된 지방으로 루나리스 여왕의 힘을 되찾기 위한 스토리를 다룬다.

넷마블이 'A3: 스틸얼라이브'에 신규 지역 '사엘디르'를 오픈하고 최대 레벨을 확장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사진=넷마블 제공]

이와 함께 캐릭터의 최고 레벨이 160으로 확장되며 새로운 160레벨, 150레벨 장비도 추가됐다. 특히 160레벨 장비에는 전설 배경 세트 등급의 장비가 처음으로 등장했다. 또 현존하는 최고 등급인 160레벨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던전 ‘망자의 안식처 B4’도 선보였다.

실렌드 광산 및 레이드에 신규 난이도도 추가됐으며, 슈 초월이 3단계까지 확장돼 슈를 최대 65레벨까지 성장시킬 수 있게 됐다. 더불어 소울링커에 장착해 소울링커를 더욱 강력하게 성장시킬 수 있는 보주 아이템도 선보였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실렌드 광산, 균열의 신전, 암흑 침공, 암흑출몰 등 다양한 콘텐츠에서 획득한 교환권으로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신규 지역 추가 기념 교환 이벤트’를 연다. 더불어 ‘벨란고트 요새 공훈 상점’이 오픈돼 영웅 5성 소울스타, 상급 벨란고트 마법석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넷마블은 신규 캐릭터 ‘꼬마학자’의 예고 영상을 티저 사이트를 통해 선보였으며 오는 14일부터 진행되는 사전등록에 대한 내용도 공개했다.

‘A3: 스틸얼라이브’와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포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