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에피소드3 '설원에 울리는 찬가' 오픈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0.09.04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이 신규 대륙에서 펼쳐지는 새로운 메인 스토리 ‘에피소드3: 설원에 울리는 찬가’를 오픈했다.

4일 스마일게이트에 따르면 새로운 메인 스토리에서는 에픽세븐 세계관 속 북쪽에 위치한 신규 대륙 ‘에우레카’가 오픈된다. 이용자들은 과거의 에우레카와 현재의 에우레카를 넘나들며 새로운 영웅들을 만나고 새로운 지역을 탐험하며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직접 플레이 해볼 수 있다.

'에픽세븐'이 신규 대륙에서 펼쳐지는 새로운 메인 스토리 '에피소드3: 설원에 울리는 찬가'를 오픈했다. [사진=스마일게이트 제공]

에우레카 대륙은 총 4개의 세력이 나누어 지배하고 있으며 이날 업데이트 된 ‘레펀도스 왕국’의 남부 지역을 시작으로 다른 지역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에우레카 대륙에서는 ‘기여도 교환소’를 각 세력이 관리하며 게임 플레이를 통해 각 세력의 신용도를 상승시킬 수 있다. 높은 신용도를 달성하면 교환소를 통해 높은 가치의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꾸준한 플레이가 필요하다.

이날 업데이트에서는 그간 이용자들이 지속적으로 요청해 온 ‘일괄 승급 기능’도 추가돼 호평을 받고 있다. 이제 최대 레벨에 도달한 재료 영웅과 2성 등급의 영웅들 다수를 동시에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가능해져 이용자 편의성이 크게 개선될 것으로 기대된다.

에픽세븐의 실시간 PVP 콘텐츠 ‘월드 아레나’의 두번째 정규 시즌 ‘투쟁의 시즌’이 개막됐다. 이용자들은 새로운 시즌에서 전세계 이용자들과 함께 실시간 대전을 즐기고 자신의 등급을 상승시킬 수 있으며 추후 최종 리그 등급에 따라 캐릭터를 특별하게 꾸밀 수 있는 ‘불신자 리디카 전설 스킨’, ‘배경팩’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에픽세븐 론칭 2주년과 에피소드3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3일부터 오는 10월 1일까지는 총 7일에 걸쳐 78레벨 전설 장비 세트 4종, 2주년 기념 아티팩트, 5성 등급 영웅 소환권 등 푸짐한 선물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 지난달 31일부터 오는 22일까지는 매일 10회씩 총 7일간 무료로 영웅을 소환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이상훈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실장은 “에피소드3에서는 이전 에피소드를 통해 만나본 여러 영웅들의 과거와 거기에 얽힌 비밀을 풀어가는 흥미로운 이야기를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라며 “개선 방향 발표를 통해 언급한 것처럼 에피소드3에서는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외에도 기존 콘텐츠에 대한 질적인 개선 및 리뉴얼을 통해 이용자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영웅들이 오래도록 가치를 지닐 수 있도록 변화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