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나은행, 손흥민·김수현 '하나원큐 광고' 영상 광고 온에어

  • Editor. 이은실 기자
  • 입력 2020.09.07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은실 기자] 하나은행이 배우 김수현과 축구선수 손흥민을 모델로 한 '하나원큐 앱' 영상 광고를 선보인다.

하나은행은 세계적인 축구선수 손흥민과 인기 배우 김수현을 모델로 지난 달 새롭게 출시한 '하나원큐' 앱의 신규 영상 광고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하나은행이 세계적인 축구선수 손흥민과 인기 배우 김수현을 모델로 지난 달 새롭게 출시한 '하나원큐' 앱의 신규 영상 광고를 선보인다. [사진=하나은행 제공]
하나은행이 세계적인 축구선수 손흥민과 인기 배우 김수현을 모델로 지난 달 새롭게 출시한 '하나원큐' 앱의 신규 영상 광고를 선보인다. [사진=하나은행 제공]

이번 광고는 '대놓고 홍보하는 PPL' 이라는 컨셉의 영상 2편으로 제작됐다. '손흥민 인터뷰 편'은 손흥민 선수의 경기 후 기자회견을 소재로 재밌는 상황을 연출해 완전히 새로워진 하나원큐 앱을 소개했고, '김수현 드라마 편'은 배우 김수현이 출연해 극중 로맨스 상황을 소재로 한 재치 있는 대사로 하나원큐 앱을 쉽게 소개했다.

특히, 이번 광고는 광고 속 PPL을 통해 △내자산연구소 △얼굴인증 △내마음송금 △고정비관리 △3분대출 △1분적금 등 하나원큐 앱의 주요한 기능을 시청자들이 직관적으로 기억할 수 있도록 유쾌하게 메시지를 전달한 점이 특징이다.

본 영상 광고는 TV와 유튜브 등 디지털 매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하나은행공식 유튜브 채널「하나TV」는 광고 영상 본편 뿐 아니라 메이킹 필름도 제공한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새로운 하나원큐 앱은 쉽고, 빠르며, 손님들의 금융생활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어야 한다는 고민 끝에 제작됐다"며 "이렇게 달라진 하나원큐 앱을 한 마디로 표현하기 위해 '직관적 금융생활'을 주제로 배우 김수현과 축구선수 손흥민의 색다른 연기를 더해 영상 광고를 제작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