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LG생활건강, 추석 맞아 화장품·생활용품 선물세트 출시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09.07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LG생활건강이 추석을 맞아 다양한 화장품·생활용품 선물세트를 출시한다.

LG생활건강 궁중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후’는 모란 당초 무늬를 모티브로 한 디자인으로 최고의 예와 정성의 마음을 품격 있게 전할 수 있는 ‘후 비첩 자생 에센스 2종세트’를 선보인다. 왕실의 부귀와 다복, 장수를 염원하는 모란 당초 무늬를 세트 케이스에 담아 고급스러움과 소장 가치를 높였다.

숨37° 로시크숨마 아티잔 4종 스페셜 세트 [사진=LG생활건강 제공]
숨37° 로시크숨마 아티잔 4종 스페셜 세트 [사진=LG생활건강 제공]

이번 추석세트에는 ‘비첩 자생 에센스’ 50ml와 20ml가 함께 구성됐다. 증정 제품으로는 후의 베스트셀러 라인 천기단의 화현 밸런서와 로션, 화현 클렌징폼이 내장됐으며, 신제품 화현 일루미네이팅 에센스와 화현 아이세럼이 내장되어 풍성하게 구성했다.

LG생활건강 자연·발효 화장품 ‘숨37°’은 고귀한 황금빛 발효 에너지를 담아 피부의 절정을 깨우고 품격 있는 아름다움을 선사해 럭셔리 안티에이징의 정수를 경험할 수 있는 ‘숨37° 로시크숨마 아티잔 4종 스페셜 세트’를 선보였다.

로시크숨마 아티잔 4종 스페셜 세트는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깊어지는 아름다움을 선사하며 탄력감 넘치는 광채 피부를 완성시켜주는 로시크숨마의 주요 제품들로 구성, 특별함을 더했다.

LG생활건강의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오휘’는 지치고 균형을 잃은 피부 환경을 개선해주는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 2종 기획 세트’를 선보였다.

‘심-마이크로 에센스’는 '마이크로바이옴' 기술을 담아 더욱 진화한 '더 퍼스트 제너츄어' 라인의 차세대 대표 에센스로, 최적의 피부 컨디션 유지에 도움을 준다. 이와 함께 더 퍼스트 제너츄어 라인의 핵심 성분인 '시그니처 29셀' 성분과 피부에 유효성분을 효율적으로 전달하는 '트랜스킨' 기술을 접목해 피부에 영양을 채우고 활력을 준다. 특유의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골드 패키지로 품격을 더했다.

한정으로 기획된 이번 세트에는 대표 제품인 에센스 50ml와 20ml로 구성됐다. 뿐만 아니라, 함께 사용했을 시 에센스 효능을 극대화해주는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부스팅 앰풀을 정품 용량 이상으로 풍성하게 내장한 것이 특징이다. 

이자녹스 테르비나 AD 3종 기획 세트 [사진=LG생활건강 제공]
이자녹스 테르비나 AD 3종 기획 세트 [사진=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의 ‘이자녹스’는 재조합 태반 핵심 성분을 담아 피부의 근본을 확실하게 변화시켜주고 피부에 찬란한 힘을 되찾아 주는 최고급 라인 ‘이자녹스 테르비나 AD 3종 기획 세트’를 선보였다.

테르비나 AD 기획세트는 새로운 태반 컨셉 콜라겐 성분을 추가해 탄력을 강화시켜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케어하고 풍부한 영양을 선사한다. 스킨, 에멀전, 크림으로 구성되어 더욱 찬란하게 빛나는 피부 에너지를 찾아주고 앰플이 추가로 내장되어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케어를 경험할 수 있도록 풍성함을 더했다.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은 이탈리아 마르케 지역 200년 전통의 블렌딩 포뮬러를 피부로 전달하는 ‘더테라피 오일 블렌딩 크림 스페셜 기획세트’를 선보였다.

더테라피 오일 블렌딩 크림은 더페이스샵의 스테디셀러로, 유럽의 뷰티 테라피를 연구한 테라피스트의 에센셜 오일 노하우를 담은 안티에이징 케어 크림이다. 신선한 에센셜 오일로 구성된 젤크림과 촉촉한 영양 크림을 직접 섞어 쓰는 사용법으로 촉촉함이 오래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