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폭스바겐 클라쎄오토, 용산 한강대로 전시장·서비스센터 이전 개업

  • Editor. 장용준 기자
  • 입력 2020.09.07 1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장용준 기자] 폭스바겐 공식 딜러 클라쎄오토가 방배동에 있던 전시장·서비스센터를 용산 한강대로로 이전했다.

폭스바겐 클라쎄오토가 지난 2일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방배동에서 용산 한강대로로 이전하고 폭스바겐의 '뉴 브랜드 디자인'을 바탕으로 새단장했다고 7일 밝혔다.

용산 한강대로에 새롭게 자리한 폭스바겐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지난 4월 국내 최초로 공개된 폭스바겐의 새로운 브랜드 로고 디자인과 인테리어가 적용됐다.
용산 한강대로 폭스바겐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지난 4월 국내 최초로 공개된 폭스바겐의 새로운 브랜드 로고 디자인과 인테리어를 적용했다. [사진=폭스바겐 제공]

용산 한강대로 폭스바겐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지난 4월 국내 최초로 공개된 폭스바겐의 새로운 브랜드 로고 디자인과 인테리어를 바탕으로 꾸며졌다. 전시장 내 로고는 본질에 집중하는 브랜드 가치를 반영해 선명하고 간결한 디자인의 로고로 교체되었으며, 폭스바겐 브랜드가 나아갈 방향을 제시하는 젊고 밝은 이미지가 인테리어 전반에 반영됐다.

용산 한강대로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는 기존 영업지역인 방배, 동작 지역은 물론 용산, 종로부터 서대문구, 은평구까지 접점을 확장하는 효과를 노리고 있다. 폭스바겐 용산 한강대로 전시장은 전용면적 547㎡, 1개 층으로 구성됐으며 건물 후면 및 지하의 주차시설을 적극 활용해 방문객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클라쎄오토는 현재 서울지역 내 4개 전시장(강남 신사, 용산 한강대로, 동대문, 중고차 사업부), 경기지역 내 3개 전시장(수원, 일산, 구리), 총 7개 전시장과 서울 2개 서비스센터(성수, 용산 한강대로), 경기지역 3개 서비스센터(수원, 일산, 구리)의 총 5개 서비스센터를 보유 하고 있다.

한영철 클라쎄오토 대표는 "용산 한강대로 전시장과 서비스센터에 적용된 '뉴 폭스바겐' CI는 '사람 중심', '디지털 중심'이라는 변화된 브랜드 핵심 가치를 기반으로 하고 있다"며 "변화된 브랜드 가치에 걸맞게 보다 막중한 책임감을 가지고 고객 한 분, 한 분께 정성을 다해 다가가고자 한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