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대웅제약, 덴티가드랩 그립핏 칫솔 어린이용 2종 출시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09.08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대웅제약이 칫솔을 물고 뜯고 씹는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어린이용 칫솔을 선보인다. 아이 손에 알맞게 쥐어지는 넓은 표면적의 육각형 손잡이에서부터 일자로 이어지는 칫솔대와 삼각형 칫솔목이 특징이다. 

대웅제약은 덴티가드랩 그립핏 칫솔의 신제품으로 어린이용 칫솔 ‘베이비엔젤’과 ‘키즈’ 2종을 7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덴티가드랩 그립핏 칫솔은 대웅제약과 서울대학교 치과대학이 공동 개발하여 특허 받은 칫솔이다.

대웅제약이 새로 출시한 ‘덴티가드랩 그립핏 칫솔’ 어린이용 2종 중 ‘베이비엔젤’ 제품사진 [사진=대웅제약 제공]
대웅제약이 새로 출시한 ‘덴티가드랩 그립핏 칫솔’ 어린이용 2종 중 ‘베이비엔젤’ 제품사진 [사진=대웅제약 제공]

이번에 출시된 덴티가드랩 그립핏 칫솔의 어린이용 2종 베이비엔젤과 키즈는 100% 자연 유래 나일론 칫솔모를 사용하고, 99.9% 항균모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한국공업표준규격(KS) 대비 높은 제조 기준으로 칫솔모 빠짐 현상을 최소화하고, 8대 중금속과 환경호르몬 유발물질 등이 검출되지 않아 칫솔을 물고 뜯고 씹는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어린이 제품 안전 특별법에 의한 공통안전기준에 적합함이 확인되어 KC 안전인증마크를 받았다.

덴티가드랩 그립핏 칫솔 어린이용 2종은 서울대학교 치과대학의 ‘한국인의 구강 특성 비교를 통한 정상인용 잇솔 개발에 관한 연구’에서 각 연령의 성장 발달마다 권장하는 칫솔 헤드 크기와 칫솔모, 칫솔대 길이에 적합하게 설계되었다. 또한, 아이 손에 알맞게 쥐어지는 넓은 표면적의 육각형 손잡이에서부터 일자로 이어지는 칫솔대와 삼각형 칫솔목은 특허로 등록됐으며, 칫솔질이 서툰 아이도 올바른 양치힘을 쥘 수 있도록 설계됐다. 치의학에서는 충치와 입 냄새를 유발하는 프라그는 제대로 제거하면서 잇몸에 상처가 나지 않는 200~300g의 양치힘으로 칫솔질할 것을 가이드한다.

베이비엔젤은 스스로 양치할 수 있으면서 유치가 있는 3~6세, 키즈는 영구치로 바뀌기 시작하는 6~13세의 아동이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이다. 천연 프로폴리스로 물들인 노란색의 인디케이터모가 칫솔모에 적용되어 구강생애주기별 치약 적정량인 쌀 한 톨 크기(유치)나 완두콩 한 알 크기(영구치)에 맞게 치약을 짜서 양치할 수 있다. 덴티가드랩 구강생애주기 맞춤 치약 ‘1단계 엔젤’과 ‘2단계 키즈’과 함께 사용하면 아이의 구강 건강 케어에 더욱 더 효과적이다. 

김연선 대웅제약 덴티가드랩 PM은 "이번에 출시하는 덴티가드랩 그립핏 칫솔 베이비엔젤과 키즈는 물고 뜯고 씹으며 양치를 배우는 우리 아이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구강생애주기에 맞춘 덴티가드랩 어린이용 치약과 함께 사용해 우리 아이에게 올바른 양치 습관을 길러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덴티가드랩 제품은 덴티가드랩 브랜드 홈페이지를 비롯해 대웅제약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쿠팡 오픈마켓, 쿠팡 로켓배송 등 다양한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