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디야커피, 9일 배달의 민족과 4,000원 할인 이벤트 진행...16일에도 동일 이벤트 진행 예정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9.08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이디야커피가 배달의민족과 콜라보를 통해 할인 이벤트를 9일 진행한다. 이디야커피는 9일 배달 애플리케이션 배달의민족에서 음료 및 베이커리를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4,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할인 혜택을 누리고자 하는 고객들은 배달의민족 애플리케이션 화면 하단의 ‘이디야커피 브랜드관’ 내에서 할인쿠폰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할인쿠폰은 12000원 이상 주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횟수 제한 없이 제공된다.

이디야커피가 9일 배달의민족에서 음료 및 베이커리를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4,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미지=이디야커피 제공]

이디야커피는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수도권에서 매장 내 음료 섭취가 금지되는 등 배달 수요가 늘어나자 가맹점의 배달 활성화를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디야커피는 오는 16일에도 동일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코로나19 확산 이후 이디야커피의 배달 건수는 지속 증가하고 있으며 전국의 사회적 거리두기 조치가 시행된 8월의 배달 건수는 전월 대비 약 40% 증가했다. 특히 배달 인기 메뉴로는 아메리카노와 바닐라 라떼가 상위권을 차지했으며, 허니카라멜 브레드, 생크림와플과 같은 베이커리도 많은 주문량을 기록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배달 서비스를 이용하면 집에서도 이디야커피의 고품격 커피를 만나볼 수 있다”라며, “음료 뿐만 아니라 커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베이커리, 디저트 류도 배달 메뉴로 추천드린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