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대양 : 위대한 항해' 오픈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0.09.08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모바일’ 네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대양 : 위대한 항해'와 신규 서버 '무라카'를 오픈했다.

8일 펄어비스에 따르면 ‘대양’ 업데이트를 통해 넓은 바다를 무대로 선박을 제작해 사냥·보물 인양·낚시·현상수배 등 검은사막 모바일만의 새로운 경험과 모험을 즐길 수 있다.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모바일' 네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대양 : 위대한 항해'와 신규 서버 '무라카'를 8일 오픈했다. [사진=펄어비스 제공]

이용자는 대양에서 획득한 '오킬루아 주화'를 사용, 선박 강화 재료 구매를 통해 강력한 나만의 선박을 만들 수 있다. 향후 대양 2~3차 업데이트를 통해 △월드 우두머리 칸 △무역 △해상전 등 콘텐츠도 선보일 예정이다.

'다시 한번 시작될 거대한 모험'이라는 대양 업데이트 캠페인 슬로건과 함께 대양 본편 영상을 공개했다. 검은사막 모바일 특유의 반전 유머 코드가 돋보이는 영상이다. 배우 이덕화가 출연해 '탈모완화'·'모근강화' 등 탈모 관련 용어를 검은사막 모바일에 맞게 4행시로 재미있게 풀어냈다. 앞서 공개한 '일타강사 에이든 - 대양 미리보기'편은 영상 속 파도와 바다의 실제 같은 그래픽에 이용자 호평을 받기도 했다.

신규 서버 '무라카' 오픈을 기념해 평일 12시간, 주말 24시간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10레벨부터 75레벨까지 5레벨 상승 때마다 보상받고 길드 레벨, 의형제 의뢰 달성 미션에 따라 블랙펄을 받는다.

신규 및 복귀 이용자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용자는 '모험가의 출석부' 이벤트를 통해 태고등급 장신구 3개와 태고등급 장비 3개 등 역대급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전 알림 신청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3차까지 예정된 대양 업데이트 사전 알림을 신청하면 '태고등급 장신구 풀세트'를 보상 받는다.

검은사막 모바일의 최신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