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유튜브 방송 '썰루션 시즌8' 시작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0.09.09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넷마블이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의 유튜브 방송 '썰루션 시즌8'을 9월 한 달 동안 진행한다.

9일 넷마블에 따르면 2018년 5월부터 시작한 '썰루션'은 유튜브와 페이스북을 통해 이용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게임에 관한 궁금증을 해결해주는 '리니지2 레볼루션'만의 토크 방송이다.

넷마블이 '리니지2 레볼루션'의 유튜브 방송 '썰루션 시즌8'을 9월 한 달 동안 진행한다. [사진=넷마블 제공]

패널로는 개그맨 김기열, 게임해설가 정인호, 게임캐스터 단군, 스트리머 플라가 참여하며, 이번 시즌 신규 패널로 카라 허영지의 친언니이자 아나운서 허송연이 출연한다.

시즌8에서는 최고등급 LR장비 제작 재료가 생방송 중 선착순 쿠폰으로 제공되며, <레볼퀴즈>, <썰맨 서버 대항전>, <제작진을 이겨라: 시공의 균열>, <장비감정단> 코너가 진행된다.

<레볼퀴즈>는 허송연 아나운서가 퀴즈를 내고 이용자들이 실시간 댓글로 정답을 맞히면 추첨을 통해 보상을 제공하는 코너다.

<썰맨 서버 대항전>은 '썰맨'을 잡기 위한 두 서버간의 대결로, 패널이 플레이 하는 '썰맨'을 어느 서버가 먼저 처치하느냐가 관건이다. 썰맨을 더 빨리 처치하면 해당 서버 이용자 전원에게 혜택이 주어진다.

<제작진을 이겨라:시공의 균열>은 패널과 제작진이 이용자들과 각각 5명씩 팀을 이뤄 던전 '시공의 균열'을 플레이하는 코너로, 패널팀이 승리하면 이용자들이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 공개된다.

썰루션의 대표 코너 <장비 감정단>은 사연을 신청한 이용자의 장비를 대신 강화해주는 코너다. 최고 수준인 40강을 목표로 하며, 일정 강화 수치를 달성할 때마다 이용자들을 위한 쿠폰이 공개돼, 방송 중 이용자들의 열띤 응원이 펼쳐진다.

썰루션 시즌8은 매주 화요일 오후 8시부터 9시 30분까지 진행되며, 방송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리니지2 레볼루션' 의 공식포럼, 유튜브 채널과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