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웰컴저축은행, 1만좌 한정 판매 '웰뱅하자 정기적금' 출시…최대 연 6%

  • Editor. 이은실 기자
  • 입력 2020.09.14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은실 기자] 웰컴저축은행이 웰뱅피닉스 창단을 기념해 최대 연 6% 금리의 특판 상품을 선보인다.

웰컴저축은행은 프로당구팀 '웰뱅피닉스' 창단을 기념해 최대 연 6%의 금리를 제공하는 '웰뱅하자 정기적금' 상품을 15일부터 10일간 1만좌 한정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웰컴저축은행이 올해 창단한 프로당구팀 웰뱅피닉스는 세계 3쿠션 3대 천왕으로 알려진 주장 프레드릭 쿠드롱(벨기에)을 포함해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이자 당구여신인 차유람 선수 등이 소속돼 있다. 여기에, 올해 LPBA투어 개막전 우승을 차지한 당구천재 김예은 선수까지 합류하며 출전 팀 중 가장 막강한 전력을 구축했다. 

웰컴저축은행이 프로당구팀 ‘웰뱅피닉스’ 창단을 기념해 최대 연 6%의 금리를 제공하는 ‘웰뱅하자 정기적금’ 상품을 한정 판매한다. [사진=웰컴저축은행 제공]
웰컴저축은행이 프로당구팀 ‘웰뱅피닉스’ 창단을 기념해 최대 연 6%의 금리를 제공하는 ‘웰뱅하자 정기적금’ 상품을 한정 판매한다. [사진=웰컴저축은행 제공]

강력한 우승후보인 웰뱅피닉스 창단 기념으로 판매되는 최대 연 6%의 웰뱅하자 정기적금은 15일부터 10일간 하루에 1000좌씩 1만좌 한정 판매된다. 매일 오전 9시부터 가입 가능하며 1000좌 판매가 당일 종료되면 익일 오전 9시부터 다시 1000좌가 판매된다. 

한정 판매되는 웰뱅하자 정기적금 상품은 기본 금리가 연 1.5%다. 여기에 CMS 또는 지로 자동납부 월 2건 이상을 계약기간 내 6개월 이상 충족하면 연 3%포인트의 우대금리가 적용된다. 여기에 웰컴저축은행 자유입출금 계좌의 평균잔액이 50만원 이상 유지되면 연 1.5%포인트의 우대금리가 추가된다. 

높은 금리의 적금 상품을 찾는 고객이라면 한정판매 되는 웰뱅하자 정기적금 상품이 최적이다. 웰컴디지털뱅크(웰뱅)를 통해 가입하면 5000만원까지 연 1.5%의 확정금리를 제공하는 비대면 보통예금 상품까지 이용할 수 있어 1석 2조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웰뱅피닉스 창단을 기념해 '웰뱅하자 정기적금' 특판을 기획했다. PBA리그와 웰뱅피닉스를 응원하는 팬들에게 작은 혜택이라도 드릴 수 있게 준비했다"며 "프로당구팀 웰뱅피닉스가 보다 적극적이고 재미있는 경기를 풀어갈 수 있도록 많은 응원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