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K네트웍스, '민팃X삼성 추가보상 소문내기' SNS 이벤트 실시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0.09.15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삼성전자의 하반기 신규 전략폰이 대거 출시된 가운데, 인공지능(AI) 기반 중고폰 거래 단말기를 통해 ICT 리사이클 문화 조성을 선도하는 ‘민팃’이 ‘갤럭시노트20’ 등 신규 스마트폰 구매 및 중고폰 반납 활성화 지원을 위한 소소한 고객대상 이벤트를 마련했다.

민팃은 15일부터 오는 28일까지 ‘민팃×삼성 추가보상 소문내기 이벤트’를 열고 참여자 중 101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등 선물을 증정한다고 이날 밝혔다.

'민팃'이 '갤럭시노트20' 등 신규 스마트폰 구매 및 중고폰 반납 활성화 지원을 위한 소소한 고객대상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진=SK네트웍스 제공]

SK네트웍스가 ‘갤럭시노트20’ 시리즈, ‘갤럭시Z폴드2’, ‘갤럭시Z플립 5G’ 모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기존 사용 중고폰 반납 시 성능검사에 따른 산정가에 더해 최대 20만원까지 추가 보상해주는 ‘특별 보상 프로그램’을 더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한 SNS 이벤트다.

이번 소문내기 이벤트는 민팃의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게시물의 댓글을 통해 친구에게 알리고 이벤트 내용을 자신의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갤럭시노트20을, 100명에게는 스파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민팃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지속으로 통신사 매장이나 대형마트 방문을 꺼리는 고객들을 고려해 먼저 이 같은 중고폰 특별 보상 프로그램이 운영 중이란 소식을 널리 전하려 작은 SNS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오는 10월까지 두 달 간 진행되는 특별 보상 프로그램을 활용해 보다 경제적이고 편리하게 새로운 스마트폰을 구매하고 중고폰 재활용에도 참여하는 고객들이 더욱 많아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SK텔레콤 매장에서 갤럭시노트20 등을 구매·개통하는 고객은 매장 내 민팃ATM(안심거래 키오스크)을 통해 원스톱으로 특별보상 및 기존 폰 데이터 삭제·반납을 하게 되며, 자급제폰을 구매하는 경우 삼성디지털프라자와 국내 3대 대형마트에 위치한 민팃ATM을 이용하면 특별보상을 받을 수 있다. 갤럭시 S8·S8+·노트8 및 갤럭시 S9·S9+ 등은 추가 보상액이 A급 중고폰 가격에 달해, 실제 가치의 2배 보상을 받는 효과를 누리게 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