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게임빌 '겜프야 2020', 레전드 등급 트레이너 '로웨나 X 아라' 영입기회 제공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0.09.16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게임빌이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이하 겜프야 2020)’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16일 게임빌에 따르면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레전드 등급 트레이너 영입 기회를 제공하고 트레이너의 외형과 능력치 모두를 상승시켜주는 신규 코스튬을 선보인다. 강력한 선발투수와 외야수 육성에 목마른 유저들을 위해 ‘로웨나’와 ‘아라’의 영입 확률 업 이벤트를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로웨나 X 아라 영입 확률 업 이벤트' 등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게임빌 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 [사진=게임빌 제공]

두 레전드 트레이너 모두 높은 범용성으로 강력한 투수 및 타자 육성에 도움을 줘, 유저들의 수집 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영입 확률 업 이벤트와 함께 로웨나의 ‘모험가’ 신규 코스튬도 새롭게 등장한다. 전용 코스튬을 착용하면 ‘나만의 선수’ 시나리오 진행 시 고유의 이벤트들이 추가적으로 발생하며 트레이너들로부터 배울 수 있는 ‘슈퍼 스킬’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다음달 6일까지 진행되는 3회차 슈퍼패스에서는 슈퍼스타 등급의 마무리 투수 트레이너 ‘싸이키’를 영입할 수 있으며, 유료 결제를 통해 레전드 마무리 투수 ‘싸이커’는 물론 ‘은하 우주 경찰 트레이닝 슈트’ 등의 업그레이드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5회차 ‘콘테스트’는 이달 23일까지 진행된다.

게임빌이 자체 개발한 캐주얼 비라이선스 야구 게임 ‘겜프야 2020’은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게임성을 업그레이드해 나가고 있다. 자세한 업데이트 및 이벤트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