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9-29 17:45 (화)
샘표 '백년동안', 추석 맞이 건강즙 선물세트 최대 70% 할인
샘표 '백년동안', 추석 맞이 건강즙 선물세트 최대 70% 할인
  • 김혜원 기자
  • 승인 2020.09.17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고향이나 친지 방문을 자제하고 선물을 보내 마음을 전하려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올해 추석 선물 키워드는 일찌감치 ‘건강’이 낙점됐다. 소중한 이들을 위해 그립지만 거리를 두는 그 애틋한 마음을 몸에 좋은 선물에 담아 표현하려는 것. 

샘표의 건강식품 브랜드 백년동안은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어줄 수 있도록 백년동안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마이크로발효 건강즙 선물세트 5종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샘표의 마이크로발효 기술이 담긴 건강즙 세트를 2만 원 대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샘표 백년동안이 마이크로발효 건강즙 5종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사진=샘표 제공]
샘표 백년동안이 마이크로발효 건강즙 5종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사진=샘표 제공]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건강즙은 양배추, 배∙수세미, 양파, 늙은호박, 석류콜라겐 등 몸에 좋다는 건 알지만 꾸준히 챙겨 먹기 어려운 채소나 과일에 샘표만의 마이크로발효 기술을 접목한 제품이다. ‘마이크로발효’는 유산균 발효를 통해 원재료 고유의 성분을 저분자로 쪼개 효과적으로 섭취할 수 있도록 돕는 백년동안의 기술이다.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양파즙’은 100% 국내산 양파를 사용했으며, 껍질과 심지까지 통째로 갈아 넣어 양파 고유의 달콤함을 살리고 영양 성분을 듬뿍 담았다.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늙은호박즙’도 100% 국내산 늙은호박을 껍질과 과육, 호박씨까지 모두 갈아 넣었다. 늙은호박에 들어있는 다양한 성분을 호박 본연의 진한 맛과 함께 즐길 수 있다.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석류콜라겐즙’은 일조량이 풍부한 지중해성 기후에서 자라 맛이 뛰어난 100% 스페인산 석류와 저분자 마린콜라겐을 함께 담은 것이 특징이다.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양배추즙’은 국내산 양배추에 마이크로발효 기법을 적용해 양배추의 비린 맛을 깔끔하게 잡았다.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배∙수세미즙’은 국내산 수세미와 배를 함께 넣어 수세미 특유의 비린 맛이 느껴지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마실 수 있다.

샘표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건강즙 5종 선물세트는 '백년동안 공식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샘표 백년동안 마케팅 담당자는 "코로나19로 인해 그 어느 때보다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고 평범한 일상의 소중함이 크게 느껴지는 때라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건강즙 선물세트 할인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정성을 담은 선물세트로 마음의 거리를 좁히는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