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h수협은행, 슬기로운 금융생활 6탄 '집콕할 땐 칰콕' 이벤트 열어

  • Editor. 이은실 기자
  • 입력 2020.09.18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은실 기자] Sh수협은행이 슬기로운 금융생활을 즐길 줄 아는 고객들 위해 여섯 번째 이벤트를 마련한다.

Sh수협은행은 오는 21일부터 ‘슬기로운 금융생활’ 여섯 번째 이벤트로 요구불계좌  평잔 기준을 충족하면 자동응모되는 '집콕할 땐 칰콕(치킨&COKE)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Sh수협은행이 ‘슬기로운 금융생활’ 여섯 번째 이벤트로 '집콕할 땐 칰콕(치킨&COKE)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Sh수협은행 제공]
Sh수협은행이 ‘슬기로운 금융생활’ 여섯 번째 이벤트로 '집콕할 땐 칰콕(치킨&COKE)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Sh수협은행 제공]

이번 이벤트는 비대면 개설한 Sh내가만든통장 또는 잇(it)딴주머니통장 계좌를 보유한 전체 고객 대상으로 9월 2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되며 Sh내가만든통장 또는 잇(it)딴주머니통장 계좌에 9월 20일 기준 평잔 대비해 50만원 이상 추가예치 시 자동으로 응모된다. 

다만, 당행 본인 명의 입출금통장에서 이체한 금액은 실적에서 제외되며 평잔금액이 높을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진다는 팁이 있다.

이벤트 기간동안 평잔 50만원 이상 유지한 200명을 추첨해 BHC뿌링클세트(뿌링클치킨+콜라 1.25L) 상품권을 증정하며 11월 6일에 개별안내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한다.

수협은행은 앞서 슬기로운 금융생활 1~5탄을 통해 수협은행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참여의 자리를 마련했으며 각 이벤트 때마다 고객의 눈길을 끄는 컨텐츠와 실속있는 경품으로 높은 호응도와 큰 인기를 끌어 왔다. 

Sh수협은행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집콕을 즐기는 라이프 스타일이 확대되면서 고객들에게 어떤 이벤트와 아이템으로 보답할지 고민하였다"라며 "슬기로운 금융생활을 즐길 줄 아는 수협은행의 소중한 고객들에게 앞으로도 여러 가지 경품과 알찬 이벤트로 찾아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