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필립스, ‘Skin IQ 7000 시리즈’ 면도기 사전 예약 이벤트 진행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9.18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필립스가 신규 면도기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필립스코리아는 필립스만의 혁신적인 Skin IQ 테크놀로지로 사용자의 얼굴에 맞춤 반응해 더 부드럽고 섬세한 밀착 면도를 선사하는 ‘Skin IQ 7000 시리즈’ 면도기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필립스 ‘Skin IQ 7000 시리즈’ 면도기는 Skin IQ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센서가 스스로 수염의 밀도를 측정하고 자동으로 면도 속도를 조절해 보다 효율적으로 밀착 면도한다.

필립스가 ‘Skin IQ 7000 시리즈’ 면도기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오는 21일부터 25일까지 쿠팡에서 단독으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필립스코리아 제공]

또한 사용자의 면도 움직임을 감지해 실시간 피드백을 제공하며 피부과 전문의와 공동 개발한 모바일 앱 ‘스킨 애널리스트’와 연동해 피부 민감도와 면도 습관에 맞는 면도 기법을 코칭해 준다. 새로워진 오각형 디자인 헤드는 코 밑이나 구레나룻 등 면도기가 닿기 어려운 부위까지 세밀하게 관리해 준다.

필립스는 ’Skin IQ 7000 시리즈’ 면도기 출시를 기념해 오는 21일부터 25일까지 쿠팡에서 단독으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예약 시 신제품 ‘Skin IQ 7000 시리즈’ 면도기를 20% 할인 판매하며 삼성카드, 농협카드, 신한카드로 결제하면 15%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러쉬 쉐이빙 크림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필립스코리아 생활가전 담당자는 “필립스 Skin IQ 시리즈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필립스 면도기의 업그레이드 된 혁신을 기대하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맞춤 면도’라는 면도의 새로운 개념을 제시할 필립스 Skin IQ 시리즈를 통해 더 깔끔한 밀착 면도와 더 섬세한 피부 보호를 모두 만족시키는 완벽한 쉐이빙 퍼포먼스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