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업다운 주간 코스메틱] 환절기 스킨케어 품은 '추석 특별 기프트세트' 릴레이 출시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09.19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이오페·벨레다·르씨·아모레퍼시픽 한율·쥬스투클렌즈...추석 한정판 선물세트 출시
- 환절기 피부 관리를 위한 스킨케어 제품 모아
- 제품 다양화로 세밀한 타겟층 구분 
- 베스트셀러 한 곳에 모아 가성비↑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코스메틱 업계가 '비대면 추석' 트렌드에 맞춰 베스트셀러 중심의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데일리 스킨케어 제품을 시작으로 오랜 마스크 착용에 지친 피부를 달래줄 개인위생용품과 '집콕족'을 겨냥한 홈스파, 헤어·바디케어 등 다양한 뷰티 제품을 마련했다.

천연 성분을 활용한 비건 화장품부터 럭셔리 안티에이징, 고기능성 더마 화장품 등 다양한 제품을 마련해 타깃층을 세분화했으며, 베스트셀러 제품을 한 곳에 모아 실속도 챙겼다. 

'슈퍼바이탈 에센셜 라인 스페셜 기프트' [사진=아이오페 제공]
'슈퍼바이탈 에센셜 라인 스페셜 기프트' [사진=아이오페 제공]

◆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에센셜 라인 스페셜 기프트'...피부 보습과 영양+탄력을 동시에

아이오페는 강인한 식물 만년송의 에너지에 슈퍼 플랜트 컴플렉스를 더한 슈퍼바이탈 에센셜 라인을 기프트 세트로 선보인다. 토탈 안티에이징 라인인 스페셜 기프트 2종 세트는 풍부한 보습력과 항산화 효능을 피부에 빠르게 전달하는 스킨 ‘슈퍼바이탈 에센셜 소프너’ 와 끈적임없이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돼 피부 보습과 영양은 물론 피부 탄력을 강화하는 ‘슈퍼바이탈 에센셜 에멀젼’으로 구성됐다.

2종 기획 구성에 슈퍼바이탈 에센셜 크림리치(14ml)와 세럼(15ml), 슈퍼바이탈 아이크림(3ml)가 함께 포함돼 아이오페의 토탈 안티에이징 제품을 다양하게 사용해볼 수 있다.

아이오페 라이브 리프트 라인은 슈퍼플랜트 용설란의 에너지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고 탄력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2종 세트에는 탄탄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안티에이징 탄력 스킨인 ‘라이브 리프트 소프너’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며 탄력있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안티에이징 탄력 로션 ‘라이브 리프트 에멀전’이 포함되며, 소프너 15ml와 에멀전 15ml, 세럼 5ml가 함께 추가 구성돼 있다.

'자연 유래 치약 3종 세트' [사진=벨레다 제공]
'자연 유래 치약 3종 세트' [사진=벨레다 제공]

◆ 벨레다 '자연 유래 치약 3종 세트'...합성향료를 배제한 자연주의 원료만 사용

스위스의 내추럴 뷰티 브랜드 벨레다는 추석 선물 세트로 '자연 유래 치약 세트'를 마련했다. 자연 유래 치약 3종을 한데 모아 구성한 자연 유래 치약 세트는 순한 성분의 ‘플랜트 치약’, 구취 제거에 효과적인 ‘카렌듈라 치약’, 잇몸 건강에 도움이 되는 ‘라타니아 치약’ 등 총 3종의 패키지 제품이다. 

불소, 합성계면활성제 등 합성 성분을 배제하고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만들어져 순하게 입 속 건강을 지킬 수 있다. 벨레다는 100여 년 간 순수 자연 성분을 연구해왔으며 바이오 다이내믹 농법 기술을 바탕으로 ‘인간과 자연의 조화’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윤리적 원칙에 따라 운영되는 농장에서 자연 성분을 채취하고 미네랄 오일, 파라벤, 실리콘 등은 물론 합성향료를 배제한 자연주의 브랜드로, 유럽 최고의 오가닉 인증 기관 나트루의 인정을 받았다. 

'P7 미라클라인 3종 선물세트' [사진=르씨 제공]
'P7 미라클라인 3종 선물세트' [사진=르씨 제공]

◆ 르씨 'P7 미라클라인 3종 선물세트'...피부 마이크로바이옴의 생태계를 강화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화장품 브랜드 르씨는 P7 미라클 라인 3종을 고급 패키지에 담아주는 추석선물세트를 기획했다. P7 미라클 라인은 르씨가 독점으로 개발한 고농축 프로바이오틱스 원료가 함유됐다. 

밀크 타입의 'P7 미라클 마스크 팩', 민감한 피부도 사용 가능한 고밀도 버블 타입의 'P7 미라클 폼클린' 그리고 초미세안개분사 기술을 사용해 수분감은 물론 데일리로 사용 가능한 'P7 미라클 미스트'로 구성됐다.

이 제품은 락토코쿠스발효용해물, 비피다발효물, 락토바실러스발효물의 3가지 성분을 자사가 독점 개발한 기술로 칵테일화해 피부 마이크로바이옴의 생태계를 강화하고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하는데 효과적이라는 설명이다. 또한 유해균을 억제하고 유익균의 활성화를 지원해 건강한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한율 서리태 새결크림 기획'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한율 서리태 새결크림 기획'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 아모레퍼시픽 '한율 서리태 새결크림 기획'...가을~겨울 피부에 깊은 보습 선사

아모레퍼시픽의 자연주의 브랜드 한율은 피부가 건조해지는 가을겨울 시즌에 맞춰 자사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서리태 새결크림 기획'을 준비했다. 서리태 새결 크림은 국내에서 서리일수가 가장 긴 강원도 영월의 서리태 성분을 통째 발효해 얻은 한율 서리태 발효 점액이 건강한 새결 피부를 위한 3중 효과(지친 피부 코팅, 자생력 강화, 강력한 보습보호)를 한번에 발휘해 일상적으로 쌓인 고민을 케어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일명 호랑이 풀, 병풀에서 추출한 마데카소사이드가 한율 서리태 발효 점액과 만나 더욱 효과적으로 건강한 새결 피부로 가꿔준다. 서리태 새결 에센스는 녹차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진정 및 보호 효과를 낸다. 물방울처럼 가벼운 제형이지만 수분을 피부 깊숙한 곳으로 전달해 건성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저자극 클렌저 듀오 세트' [사진=쥬스투클렌즈 제공]
'저자극 클렌저 듀오 세트' [사진=쥬스투클렌즈 제공]

◆ 쥬스투클렌즈 '저자극 클렌저 듀오 세트'...마스크 속 민감해진 피부 케어를 위한 딥 클렌징 라인 

착즙주스를 담은 클린뷰티 브랜드 '쥬스투클렌즈'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마스크 속 민감해진 피부 케어 니즈를 반영해 딥 클렌징 제품과 클렌징 후 수분감을 더해줄 퍼스트에센스로 구성된 '저자극 클렌저 듀오 세트', '수분 촉촉 듀오 세트', '유리알 광채 듀오 세트', '퍼펙트 클린 듀오 세트'를 마련했다.  

쥬스투클렌즈의 추석선물세트는 본품 2종을 달리해  세트로 출시하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모든 세트에는 바이옴 아크 폼 클렌저, 비니거 콤부차 에센스, 워터워시밤 미니사이즈 제품 3종이 포함돼 브랜드 제품을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다.

저자극 클렌저 듀오 세트는 브랜드 대표 제품인 클렌징밤 ‘워터 워시 밤’과 클렌징파우더 ‘파우더워시’가 피부를 순하게 클렌징하는 선물세트다. 수분 촉촉 듀오 세트는 ‘워터 워시 밤’과 ‘비니거 콤부차 에센스’를 구성해 클렌징 후 촉촉하게 수분감을 높여준다. 유리알 광채 듀오 세트는 '파우더워시’가 각질 케어를 돕고 ‘비니거 콤부차 에센스’가 수분감을 더한다. '퍼펙트 클린 듀오 세트는 클렌징 오일 ‘그레인 수 클렌징 오일’, 클렌징폼 ‘바이옴 아크 폼 클렌저’ 구성으로 포인트 메이크업부터 풀 메이크업까지 활용폭을 넓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