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프리미엄 분식과 불닭소스의 특별한 만남...스쿨푸드, 삼양식품과 콜라보 ‘불닭 시리즈’ 출시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9.21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프리미엄 분식과 불닭소스가 만나 새로운 맛을 창출한다. 종합 외식기업 에스에프이노베이션이 운영하는 배달 전문 프랜차이즈 ‘스쿨푸드’는 삼양식품과 손잡고 ‘불닭소스’를 활용한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삼양 불닭소스 특유의 중독성 강한 매운맛과 스쿨푸드 메뉴들이 조화를 이룰 수 있는 소스를 만들기 위한 양사의 노력으로 완성됐다. 이렇게 선보이는 메뉴는 ‘불닭 모짜렐라 스팸계란마리’와 ‘불닭 까르보나라 파스타 떡볶이’ 2종이다.

스쿨푸드와 삼양식품이 손잡고 ‘불닭소스’를 활용한 신메뉴 ‘불닭 모짜렐라 스팸계란마리’와 ‘불닭 까르보나라 파스타 떡볶이’ 2종을 출시했다. [이미지=에스에프이노베이션 제공]

‘불닭 모짜렐라 스팸계란마리’는 부드럽고 담백한 모짜렐라 치즈와 계란이 불닭소스의 매운맛을 중화해 평소 매운 음식을 잘 못 먹던 고객들도 쉽게 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또한 삼양식품의 핵불닭소스 30g을 추가 증정해 매운 음식 마니아 고객들의 입맛까지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불닭 까르보나라 파스타 떡볶이’는 까르보나라 소스를 곁들인 고급 파스타 면과 떡볶이에 불닭소스를 더한 메뉴로 한층 더 중독성 있는 매운맛으로 기존 스쿨푸드 파스타 떡볶이를 즐겨 먹던 고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양열 스쿨푸드 대표는 “브랜드 간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맛뿐만 아니라 신선한 재미까지 전달하는 것이 최근 외식업계 트렌드”라고 전하며, “이번 삼양식품과의 콜라보레이션 또한 고객에게 조금 더 즐거운 식사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진행됐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스쿨푸드 콜라보 메뉴에 활용된 모짜렐라 스팸 계란 마리와 까르보나라 파스타 떡볶이는 출시 이후 높은 판매량을 보이며 많은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은 인기 메뉴다. 특히 모짜렐라 스팸계란마리를 포함한 스쿨푸드의 ‘마리’ 시리즈는 브랜드 런칭 후 7000만 줄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