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마리오아울렛, '올해의 브랜드 대상' 16년 연속 수상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09.21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올해 창립 40주년을 맞은 마리오아울렛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올해의 아울렛 부문 대상을 16년 연속 수상했다.

마리오아울럿에느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한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국내 최초로 정통 패션 아웃렛 개념을 구현하고 고객들로부터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이끌어 낸 점을 높이 평가 받아 16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21일 밝혔다. 

홍성열 회장이 이끄는 마리오아울렛이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아울렛 부문 대상을 16년 연속 수상했다.  [사진=마리오아울렛 제공]
홍성열 회장이 이끄는 마리오아울렛이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아울렛 부문 대상을 16년 연속 수상했다. [사진=마리오아울렛 제공]

마리오아울렛 관계자는 "국내에 아웃렛 개념이 생소하던 2001년에 대한민국 최초의 정통 패션 아웃렛을 선보였다"며 "그 결과 국내 아웃렛 시장을 붐업시킴과 동시에 IMF 외환위기 시절 불 꺼진 구로공단 지역을 수도권 최대 규모의 패션 아웃렛 타운으로 발전시키는 데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고 설명했다. 

현재 마리오아울렛은 가산•구로디지털단지(G밸리) 내 랜드마크로 지하철 1∙7호선은 물론 다양한 버스가 경유하는 서울 서남권 교통 요지에 자리하고 있다. 해당 쇼핑몰은 쇼핑뿐만 아니라 오락, 여가, 문화, 식사 등을 모두 아우르는 라이프스타일 체험 공간을 선보이고 있다. 

총 3개의 쇼핑관으로 구성된 도심 속 복합문화 공간으로 1관은 '패션 전문관', 2관은 '레저 전문관', 3관은 '라이프스타일몰'로 특화되어 있다.

8층으로 구성된 마리오아울렛 1관은 여성 정장 및 여성 캐주얼, 남성 패션 정장 브랜드와 구두, 핸드백 등의 잡화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 1관이 보유한 여성의류 브랜드로는 △구호 △미샤 △톰보이 △모조에스핀 등이 있으며 캐주얼의류 브랜드는 △폴로 랄프로렌 △라코스테 등이 있다. 이밖에 1관이 보유한 남성의류 대표 브랜드로는 △캠브리지 △로가디스 △지오지아 등이 있다.

마리오아울렛 2관은 스포츠∙아웃도어 전문관으로 구성되어 계절감을 느낄 수 있는 기능성 의류를 중점적으로 취급한다. 2관에 위치한 아웃도어 브랜드로는 △K2 △노스페이스 △블랙야크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등이 있으며 골프웨어 브랜드는 △나이키골프 △보그너 △파리게이츠 등이 있다.

라이프스타일 복합 쇼핑 공간으로 구성된 마리오아울렛 3관(마리오몰)에는 트렌디한 캐주얼,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부터 대형서점, 볼링장, 키즈 테마파크 등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여가 문화 시설들이 마련되어 있다. 대표적인 SPA브랜드 ‘유니클로’가 1층에 위치해 있으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는 △자주 △러쉬 △애플 등이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