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티머니, 업무용 교통 결제 위한 '티머니 비즈페이' 서비스 확대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09.21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로 우리의 삶은 물론 기업의 비즈니스 환경까지 모두 변하고 있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조되면서 ‘언택트(비대면)’의 중요성 또한 높아지고 있다. 기업들이 임직원들의 안전과 업무 효율성에 대한 고민이 커진 가운데 티머니 비즈페이가 ‘업무용 교통 결제’ 시장에서 서비스를 강화하고 나섰다. 

국내 교통 결제서비스기업 티머니는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하고 있는 업무용 모바일 교통 결제 서비스 티머니 비즈페이(Biz.Pay)의 서비스를 대대적으로 확대, 강화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를 통해 티머니는 비접촉 결제로 업무용 교통결제의 안전성과 효율성을 동시에 높여 시장을 선도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티머니 비즈페이가 기존 택시(서울, 세종)와 고속버스에 한정되었던 서비스를 전국 택시와 대중교통(마을버스, 시내버스, 공항버스, 지하철), 터널/고속도로 통행료(추후 오픈 예정)까지 확대한다. [사진=티머니 제공]
티머니 비즈페이가 기존 택시(서울, 세종)와 고속버스에 한정되었던 서비스를 전국 택시와 대중교통(마을버스, 시내버스, 공항버스, 지하철), 터널/고속도로 통행료(추후 오픈 예정)까지 확대한다. [사진=티머니 제공]

티머니 비즈페이는 모바일 앱 설치로 소속 임직원들이 편리하게 교통결제를 할 수 있는 업무용 모바일 교통 결제서비스다. 이번 서비스 확대를 통해 티머니 비즈페이는 기존 택시(서울, 세종)와 고속버스에 한정되었던 서비스를 전국 택시와 대중교통(마을버스, 시내버스, 공항버스, 지하철), 터널/고속도로 통행료(추후 오픈 예정)까지 확대했다. 

여기에 더해 택시 QR결제까지 추가했다. 이를 통해 기업 고객들은 교통 결제시 법인카드나 영수증을 주고받을 필요가 없어 접촉이 최소화돼 코로나19로 인한 위험도 줄어들 것으로 예상된다.
 
티머니 Payment&Platform사업부장 정성재 상무는 "티머니 비즈페이가 편리성과 다양한 혜택을 무기로 기업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 서비스 영역을 전국 택시와 대중교통까지 확대하게 됐다"며 "티머니 비즈페이 서비스를 통해 코로나19 등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교통업계가 활력을 되찾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